라이프워시퍼, 2021 혁신 리더 대상 미래경영 부문 국회의원상 수상
라이프워시퍼, 2021 혁신 리더 대상 미래경영 부문 국회의원상 수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3.26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4일,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에서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한 공적을 남긴 각종 부문의 혁신리더를 발굴, 시상하는 2021 코리아 리더 포럼이 개최됐다.
 
이번 코리아 리더 포럼은 시사매거진 2580과 2021 혁신 리더 대상 위원회가 주최하고, 글로벌뉴스통신, 코리아뉴스, 시사매거진2580이 주관하였으며 총 41명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특히 2021 혁신 리더 대상은 해당 분야의 전문가, 교수, 언론사 기자단 등으로 이뤄진 심사위원회의 약 6개월에 거친 엄격하고 공정한 심층 심사를 통해 최종 수상자가 선정된다.
 
이날 시상식에서 행사를 주관한 시사매거진2580 김태식 대회장은 “지금 전 세계의 정치. 경제는 예측 불가능한 난제들이 많으며, 이에 대한 전략적인 대응책을 강구하지 않으면 힘든 상황이 전개 될 수도 있다”며 “2021 혁신 리더 대상을 수상하는 분들이 그 어느 때 보다도 막중한 책임의식을 갖고 역할에 충실하게 임해주길 간곡히 부탁한다”고 말했다.
 
특히 국회의원상에는 블록체인 부문 장승호 주식회사 블록체인 미르 의장, 미래경영 부문 김서준 (주)라이프워시퍼 대표, 심리학/심리치료 부문 박수경 한국인간관계심리연구소 소장, 기술기업/가전설치 부문 백애심 (주)백년로지텍 대표 등이 수상했다.
 
이중 라이프워시퍼는 2회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그 외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산업발전을 통한 국가발전에 기여한 공로자들에 대한 시상이 이어졌다.
 
김서준 대표가 이끌고 있는 라이프워시퍼는 ‘SERVE THE PEOPLE SAVE THE PEOPLE’이 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NGO의 후원을 개발하는 파트너 회사로 대면모금을 주요 사업으로 진행하고 있다.
 
특히 라이프워시퍼는 사회공헌활동을 하기위해 수익을 창출하고 있으며 청년층 일자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펀드레이저라는 직업군의 전문인력을 채용, 성장시킴과 동시에 더 많은 청년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 스펙’ 상시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코리아 리더포럼 국회의원상 미래경영부문의 수상자 김서준 대표는 “2019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수상하게 된 것은 라이프워시퍼의 모든 분들과 함께 만들어 낸 결과이기에 더 특별한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한국을 대표하는 펀드레이징 서포트 기업으로서 건강한 후원문화발전에 기여하고 선도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