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REW, 진짜 로컬크루와 함께 만드는 진짜 로컬 여행상품 런칭
xCREW, 진짜 로컬크루와 함께 만드는 진짜 로컬 여행상품 런칭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1.03.24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 그룹과 개인을 위한 코로나19 여행상품
사진=xCREW 제공
사진=xCREW 제공

 

주식회사 엑스크루(총괄대표: 곽상준)가 신규 카테고리 ‘이 달의 테마’를 오픈함과 동시에 코로나19에 걸맞는 마이크로 그룹과 개인화 여행상품들을 오픈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하여 단체여행보다 개인여행 등 안전과 방역을 중시하는 여행행태가 대두되고 있다. 이에  xCREW는 기존보다 개인화된 여행상품들을 개발하고 발굴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국내여행이 주목을 받으며 국내여행의 다각화와 질적인 상품개발 또한 특별한 노력을 하고 있다.

xCREW 자체내에서 로컬크루라고 지칭하는 지역민들과 함께 지역여행 및 상품들을 기획 및 운영하는 것 또한 특징이다.

로컬 크루들은 지역과 문화를 알고 싶은 개별 자유여행객들을 위해 그들 만이 알고 있는 골목길, 사진 명소, 모험, 역사와 문화 등을 알려줄 수 있다. 또한 로컬 크루의 이야기가 담긴 진짜 여행을 여러 사람과 함께 할 수 있게 도와준다. 로컬크루는 플랫폼에 언제든지 가입하여 활동할 수 있다.

현재 ‘이 달의 테마’ 카테고리를 신설하며 4월 여행에 있어 6개 테마를 지정하고 다채로운 여행상품을 알리고 있다.

xCREW 백종근 CPO는 ‘코로나19’로 인해 자기만족 외에 안전여행을 중시하는 여행객 수요가 증가하고 국내여행객이 대폭 증가하는 추세다’면서 ‘안심할 수 있는 국내여행, 더 다채로운 국내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20·30대의 열정적인 크루들로 가득한 xCREW는 혼자 여행을 즐기며 액티비티도 즐기는 사람들의 커뮤니티이다. 그들을 위한 글로벌 여행 플랫폼으로 현재 2,500명의 로컬 크루와 1만개의 액티비티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