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전문교육기관 '감성컴퍼니', '푸드딜라이트'와 함께 자영업자를 위한 배달서적 출간 예정
SNS전문교육기관 '감성컴퍼니', '푸드딜라이트'와 함께 자영업자를 위한 배달서적 출간 예정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3.22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 된 시스템 구축으로 주방장이 필요없는 배달형 매장 감동까스, 오진당 운영본부 푸드딜라이트(지현우 대표)와 SNS전문교육기관 감성컴퍼니(정진수 대표)가 공동으로 배달 매장 서적을 출간 기획한다.
 
코로나19 사태로 언택트(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자영업자들의 배달 서비스는 불가피해진 실정이다. 이에 푸드딜라이트 지현우 대표는 오프라인(홀매장)만 운영하는 점주들에게 매출 증대를 위한 배달의 민족 활용 극대화에 대한 쉬운 접근 방법을 감성컴퍼니 정진수 대표는 SNS소셜 마케팅을 통한 배달 매장 운영 노하우, 매출 증대 극대화를 위한 SNS마케팅 활용노하우를 담을 예정이다.
 
감성컴퍼니의 정진수 대표는 공공기관, 학교, 다양한 기업 위주의 수많은 SNS 강의 경력을 가진 온라인 마케팅 강사로도 활동중이다. 온라인 전문가로서의 포지셔닝과 홍보영역의 대행 이해, 수익 창출, 강사로서의 준비 과정인 SNS마케팅 강사양성과정을 진행하며 매 년 SNS마케팅 전문강사를 배출하고 있다.
 
또한 홍대 공간대관 사업 소셜팩토리매니아(대표), 한국관광공사(자문위원)으로도 활동중인 정대표는 본인의 연구를 통한 SNS마케팅 노하우를 실제로 적용할 수 있는 홍콩비어와 피자래빗을 창업, 효과적인 SNS마케팅에 대한 정의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중이다. 이 결과를 토대로 온라인마케팅 자문프로그램을 개설하여 개인, 기업들의 발전을 위한 상품, 브랜드, 홍보에 대해 집중도 있는 상담과 피드백을 제공해주고 있다.
 
푸드딜라이트(지현우 대표)와 감성컴퍼니(정진수 대표)의 생생한 경험을 토대로 배달 매장 매출 극대화 노하우가 담긴 이번 책은 배달 매장 운영 분야의 고전이 될거라 기대하고 있다. 이번 책은 5~6월 중 출간 예정이며, 책의 질 좋은 내용과 취지를 제대로 담기 위해 (주)한올엠앤씨에서 기획과 출판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수익 및 계약금 일부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감성컴퍼니(정진수 대표)가 현재까지 출판한 SNS마케팅 저서로는 '인스타그램으로SNS마케팅을 선점하라', '결과로 말하는 고수들의 실전 SNS', 'SNS마케팅 한방에 따라잡기'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