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사 커뮤니티 모어덴 베타버전 출시..런칭 이벤트 진행
치과의사 커뮤니티 모어덴 베타버전 출시..런칭 이벤트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3.19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의사 전용 커뮤니티 플랫폼 모어덴(moreDEN)이 지난 15일에 베타버전 출시되었다고 19일 밝혔다.
 
출시 3일만에 전국 치과대학생 20%가 가입하였으며, 17일 치과의사 가입이 시작되면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모어덴은 2020년 6월에 설립된 IT 스타트업으로, 하나벤처스 투자 유치 등 자금조달 20억과 각종 공모전 입상을 거치며 성장했다. 지난 1월에는 세종대학교 인공지능학과와 협력 연구 MOU를 체결해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된 서비스 모어덴은 치과의사만을 위한 정보가 가득한 온라인 지식 공유 플랫폼이다. 어려운 임상지식, 법률 지식, 개원/경영 정보 등을 실시간으로 공유받을 수 있다. 특히 임상 명의와 법무법인 디라이트 변호사가 직접 답변해 주는 Q&A 서비스가 전문성을 더한다.
 
모어덴 회원이라면 세미나, 구인구직, 양도양수와 같은 유용한 정보를 온라인으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또한 치의계 소식, 해외 이슈 등을 다룬 흥미로운 매거진 콘텐츠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모어덴 출시를 기념하는 총상금 3,000만원의 런칭 이벤트가 6월 6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모어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등 상금은 현금 2,000만원이 주어진다. 치과대학생 회원만을 위한 이벤트(총상금 1,000만원)도 따로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