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그로우, 2021 매출증가 마케팅 전략 컨퍼런스 개최
하우그로우, 2021 매출증가 마케팅 전략 컨퍼런스 개최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3.17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우그로우는 지난해 중소벤처기업부의 `K-비대면 바우처 플랫폼`에서의 인기를 얻은 데 힘입어 마케팅 업계 최초로 ‘2021 마케팅 전략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매출 성장 플랫폼 하우그로우는 2021 마케팅 전략 컨퍼런스에서 중소기업 대상 맞춤 마케팅 교육 경험을 토대로 최근 핵심 마케팅 트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시시각각 급변하는 마케팅 트렌드를 따라가는 데 어려움을 겪는 자영업자, 중소기업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2021 매출 증가 마케팅 전략 컨퍼런스에서는 마케팅 이론을 알려주는 것이 아닌 핵심 마케팅 전략과 실전 마케팅 감각을 제시한다. 또한, 실제 하우그로우의 고객 성장 사례들을 구체적으로 제시하여 누구나 직관적으로 마케팅 트렌드를 이해할 수 있다.
 
라이브 강의로 진행되는 2021 마케팅 전략 컨퍼런스는 월마다 1회씩 7회차에 걸쳐 진행되며 매출 증가를 위한 필수 전략을 주제로 제공될 예정이다. 각 컨퍼런스가 끝나고 강의 녹화본을 하우그로우 홈페이지에서 3개월간 이용할 수 있다.
 
2021 매출 증가 전략 컨퍼런스는 △반응이 살아있는 SNS 브랜드 계정 운영, △고객이 찾아오는 유입 전략, △매출로 이끄는 노출 최적화 전략, △매출을 증가시키는 고객 설득 전략, 고객을 부리는 실전 그로스마케팅, △팬덤 극대화 전략, 결제를 불러일으키는 고객 경험의 비밀 등 총 7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하우그로우 관계자는 “새로운 형태의 마케팅 교육 서비스를 출시할 수 있어 매우 기대가 된다. 하우그로우의 다수의 중소기업, 자영업자 대상 마케팅 컨설팅 경험과 성공적으로 입증된 고객 데이터를 기반한 이번 2021 마케팅 전략 컨퍼런스는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과 자영업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밝혔다.
 
한편, 2021 매출증가 마케팅 전략 컨퍼런스에는 개인용, 기업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업용 서비스를 이용할 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대 10인까지 수강 할 수 있다. K-비대면 바우처 선정 기업은 90% 할인된 금액으로 신청할 수 있다.
 
K-비대면 바우처 대상이 아닌 일반 기업들도 하우그로우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