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인포, 오는 3월 23일 Dynamics365 무료 웨비나 진행
트루인포, 오는 3월 23일 Dynamics365 무료 웨비나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3.18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icrosoft Dynamics365 전문업체 트루인포(대표 신수원)은 3월 23일 "Microsoft 365와 Dynamics365 연동을 통한 획기적인 영업관리"라는 주제로 비대면 Dynamics365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세미나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링크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웨비나는 다우데이터와 협업을 통한 공동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이 되며, 트루인포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개선을 위하여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Dynamics365 확산을 위한 이벤트를 기획 중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온라인세미나는 Microsoft 최고기술전문가 그룹인 Microsoft MVP로 활동중인 신수원 대표 컨설턴트가 직접 진행을 한다.
 
Dynamics365 솔루션은 Microsoft의 대표 비즈니스 솔루션이며, 최초 잠재고객부터 일관된 프로세스로 영업관리는 물론 서비스 및 마케팅 업무까지 지원을 하고 있다.
 
최근 Microsoft는 Dynamics365 솔루션 라인업 강화의 일환으로 가상현실, IOT, 빅데이터까지 그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2009년부터 13년간 Dynamics365만을 전문으로 해 온 트루인포는 한국 최초 전문 Dynamics365 기업으로 Microsoft CRM 분야에서 국내 독점적인 위치를 선점하고 있으며, 최근 비대면 비즈니스의 확장과 함께 주력제품인 Dynamcis365로 그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
 
트루인포 측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서 Dynamics365 사용자들이 Microsoft365를 통해서 어떻게 획기적으로 업무를 개선할 것인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보여줄 예정이며, 시연 중심의 내용으로 Dynamics365도입효과를 쉽게 느끼고 이해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트루인포는 최근 비대면 비즈니스의 성장과 함께 Microsoft 온라인 제품들이 많이 도입이 되면서 Dynamics365 도입을 검토하는 업체들이 급증하였으며, 시간과 공간적인 제약으로 인해서 참여가 힘들었던 관심기업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최근 SK실트론, SK 루브리컨츠, LG그룹본부 등 대기업을 비롯하여 다양한 중소, 중견기업에 도입을 완료했는데, 그중 많은 기업들은 Teams, Microsoft 365 등 Microsoft 클라우드 제품을 도입한 기업들이다. 
 
가장 큰 혜택은 기존 업무시간을 줄이고 정보관리를 더 효율적으로 할 수 있었으며, 이로 인해 CRM 활용도를 획기적으로 높일 수 있었다고 트루인포 측은 강조했다. 
 
온라인 세미나는 3월 23 오후2시부터 3시까지 진행이 되며,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행사 참여 방법은 트루인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사항 역시 트루인포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