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이큐솔루션, 국산 라돈 저감팬으로 라돈 저감 시장 활성화에 앞장
아이에이큐솔루션, 국산 라돈 저감팬으로 라돈 저감 시장 활성화에 앞장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3.17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에이큐솔루션 KC인증 라돈 저감팬, 라돈 저감팬 설치 현장
아이에이큐솔루션 KC인증 라돈 저감팬, 라돈 저감팬 설치 현장

아이에이큐솔루션이 국내 최초로 KC 인증을 통과 한 국산 라돈 저감 팬을 생산해 라돈 저감 시장에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그동안의 라돈 저감 시공은 고가의 해외 라돈 저감 팬이 수입되어 국내 토양, 토질, 건축 구조를 고려하지 않고 시공되어 왔다. 이에 아이에이큐솔루션에서는 이런 문제점을 내부 연구팀의 연구를 통해 국내 실정에 맞는 라돈 저감 팬을 개발하고 다양한 기관에서 여러 테스트를 통과해 KC 인증을 획득하고 이용자들에게도 금액, 디자인, 내구성 부분에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라돈 농도의 따른 자동 강·약 팬 조절로 라돈 자동 제어 시스템 구축해서 효율성을 높였으며, 이용자 환경에 맞는 최적화된 컨설팅에서 시공까지 책임 시공제를 도입하고 꾸준한 라돈 저감의 효율을 위해 업계 유일 3년간 체계적인 무상 유지관리 서비스로 지속적인 라돈 저감효율을 관리하면서 신뢰성까지 얻고 있다.
 
아이에이큐솔루션은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라돈 저감 시장의 성장을 위해 수년간 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설비 인력을 확충하고 있으며, 기계 설비 면허 자격 취득을 통해 새로운 도약을 꿈꾸고 있다.
 
아이에이큐솔루션 김성길 대표는 “라돈 저감 시장이 급속도로 발전하고 이용자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반해 대부분 업체들이 아직도 수입산 팬, KC 미인증 라돈 저감 팬을 시공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유지관리까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서 이와 관련된 이용자들의 문의를 많이 받는다” 라며 “이와 같은 수입산 팬, KC 미인증 라돈 저감 팬은 화재, 감전 등 안전사고의 위험성이 높으므로, 시공 시 KC 인증 마크를 확인하고 유지관리 서비스 기간 및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야한다” 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