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큼학당, 명리학 입문 위한 셀프 사주 지침서 '꼬인 인생의 시.발.점.' 출간
더큼학당, 명리학 입문 위한 셀프 사주 지침서 '꼬인 인생의 시.발.점.' 출간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3.17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큼학당(대표 김성태)'이 명리학 입문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한 셀프 사주 지침서 '꼬인 인생의 시.발.점.'을 신규 출간해 주목받고 있다.

더큼학당에 따르면 이번 신간은 하고 싶은 일, 해야 할 일 사이에서 길 잃은 성인, 즉 어른이들을 위한 운명 처방전 개념의 도서다. 타고난 운명을 바꾼 0.3% 사주 에피소드를 독자에게 전하며 삶의 올바른 목적을 제시하는 것이 이 책의 포인트다.

'꼬인 인생의 시.발.점.'은 인간이 수많은 명을 타고 나며 이 가운데 자신의 근본을 이루는 명과 령을 용신으로 정의하고 있다. 사주를 보는 최종 목적이 용신을 찾는 것이라고 전하며 용신을 알아야 진정한 삶의 목적 및 직업을 알 수 있다는 설명이다.

책의 주요 목차는 명리학을 배우는 이유와 사주보는 법, 용신과 육신, 격국과 격국의 구응성패 등으로 명리학의 핵심 개념을 누구나 이해할 수 있도록 쉽게 구성돼 있다.

더큼학당의 수장인 창광 김성태 대표는 "나는 무엇을 하러 왔는지, 그리고 내가 타인에게 얼마나 필요한 존재인지, 또 상대가 나에게 얼마나 필요한 존재인지 알고 싶은 경우가 많은데 명리학은 이와 같은 것을 말하기 위해 배우고, 보고 익히며 듣는 학문"이라며 "이 책에는 이러한 명리학을 말하는 방법이 상세히 수록되어 있다."고 전했다.

한편, 꼬인 인생의 시.발.점.을 출간한 더큼학당은 '(주)한길로'가 런칭한 브랜드로 명리학 관련 도서 출판과 명리학 교육, 수료증 발급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명리 상담 1년 과정, 난이도 별 강의 등을 제공하는 가운데 최근 코로나19 유행에 대비하기 위한 화상강의를 시행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