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팩토리 구축 전문 ㈜와이더 벤처 인증 획득
스마트팩토리 구축 전문 ㈜와이더 벤처 인증 획득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3.16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팩토리 구축 전문기업 (주)와이더(대표: 오성민)는 지난 3월 8일 벤처기업인증 (제20210400407호)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벤처기업 확인은 벤처기업 육성에 관한 특별 조치법에 따라 기술성과 성장성을 인정받은 기업에 부여하는 인증 제도다.
 
㈜와이더는 스마트팩토리 구축 전문업체로 제조실행시스템인 ‘WIDER MES PACKAGE’ 로 특허 출원 및 시제품 제작 등의 성과를 인정받아 벤처기업 확인을 받았다. ‘WIDER MES PACKAGE’’는 기업의 생산 현장에서 작업 일정, 작업 지시, 품질 관리, 작업 실적 집계 등 제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관리 시스템으로 ㈜와이더는 신뢰성 확보를 위해 "GS인증(Good Software)", "전자정부표준프레임워크 호환성"확인을 추가적으로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와이더는 청년층으로 구성된 청년창업중소기업으로 전년도 대비 올해 200%이상의 매출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로 청년층 인재를 추가로 고용하고 있어 청년 실업률 감소와 4차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와이더의 오성민 대표는 "이번 벤처기업 확인을 통해 와이더 기술력과 기업 잠재력을 인정받게 돼 뜻 깊다"며 "국가로부터의 받은 공신력 있는 인증을 토대로 신뢰도 높은 MES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