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V라이브 통해 ‘박해진의 랜덤박스’ 썬키스트 편, 4월 3일 독점 공개
네이버 V라이브 통해 ‘박해진의 랜덤박스’ 썬키스트 편, 4월 3일 독점 공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3.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박해진이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데뷔 15년 만에 첫 단독 웹예능 MC로 나선다. 오는 4월 3일(토), 네이버 브이라이브 채널 콘티비에서 '박해진의 랜덤박스‘가 독점 공개된다.

랜덤으로 주어지는 주제, 상품, 제품 등을 직관적이고, 누구보다 트렌디하게 홍보 및 리뷰해 시청자가 공감하고 박해진의 특별한 선물까지 받아가는 일거양득 프로그램인 박해진의 랜덤박스에서 첫 번째로 공개되는 ‘썬키스트 랜덤박스’편에는 MC 박해진을 주축으로 국내 탑인플루언서인 신사마와 최사범, 송이, 기린이 함께 의기투합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박해진은 그간 배우로서 매력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늘 화제의 중심에 섰던 주인공으로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웹예능에 도전함은 물론 썬키스트 신상품 디자인에 참여하는 등 다채로운 변신을 시도하며 연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바 있다.  
 
어떤 스타일도 완벽 소화하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자랑해온 박해진은 ‘박해진의 랜덤박스’에서 저 세상 귀여움과 상큼함 그리고 불타오르는 승부욕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현장을 압도해 첫 번째 랜덤박스 웹예능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박해진은 첫 방송에서 그동안 수많은 예능프로그램 중에서 ‘박해진의 랜덤박스’를 론칭, 촬영할 수밖에 없었던 특별한 이유를 전했다.
 
뿐만 아니라 박해진은 썬키스트 라이선스를 보유한 ㈜에프비홀딩스의 온라인 유통 독점 파트너 사인 ㈜사나바의 썬키스트 주력 메뉴인 과일인주스, 과일컵젤리의 전속 모델로 출연진들과 첫 만남을 갖는 자리에서 ‘저만 믿고 따라오시면 된다’며 남다른 카리스마와 자신감을 드러내며 본방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사나바는 128년의 탄탄한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썬키스트의 과채 가공품 라이선스를 보유한 ㈜에프비홀딩스와 썬키스트의 온라인 유통 독점 판매 계약을 맺은 기업으로 썬키스트와 ㈜사나바는 이견 없이 모델로 박해진을 선택하며 썬키스트의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예정이다.
 
또한, 배우 박해진과 썬키스트는 대중들의 기호에 맞게 차세대 ‘프리미엄 과일 푸드'의 특별한 신제품을 전 세계에 선보일 예정이어서 탄탄하게 128년을 사랑받은 썬키스트와 출연작마다 화제성1위를 놓친 적 없는 박해진의 만남에 이목이 모이고 있다.
 
박해진이 첫 예능 MC를 맡아 어떤 다채로운 활약을 펼치게 될지,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그의 솔직하고 새로운 매력은 오는 4월 3일 토요일 밤 8시 네이버 V라이브 채널 콘티비 ‘박해진의 랜덤박스’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