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투데이, “반려동물 용품 전문 스타트업으로 발돋움”
펫투데이, “반려동물 용품 전문 스타트업으로 발돋움”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3.15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펫투데이 제공
사진=펫투데이 제공

펫투데이는 2019년 2월에 첫 제품(반려견 댕블러)를 런칭한 프리미엄 반려동물 용품 스타트업이다.
 
책임감을 가지고 고객들을 대하는 것이 그들의 철칙이다. 펫투데이는 2020년 ‘첫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 [반려견 산책 텀블러] 물, 간식, 배변봉투를 하나로 PERPUP [댕블러]’를 펀딩율 1745%라는 결과로 마무리한 이후 서포터들에게 배송을 마친 뒤 자체적으로 품질에 대한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전체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뒤 재배송하여 생산자로서 책임을 다 했다.
 
자체적으로 제품의 부족한 점을 발견하고 서포터들의 요청이 들어오기 전에 전체 제품을 재배송함으로써 비용과 수익성을 생각하기보다는 더 높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자는 마인드로 책임을 다 했고 덕분에 많은 반려인들에게 ‘신뢰의 브랜드’로 자리잡아 새로운 신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밑바탕이 되었다고 한다.
 
펫투데이는 3월 7일부터 기존 누적 펀딩율 4000%에 달하는 반려견 산책 텀블러를 업그레이드한 ‘와디즈 크라우드펀딩: 반려견 산책 전쟁을 끝내러 왔다! 슬라이드 댕블러’를 선보인다. 본 제품은 서울산업진흥원 2020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에 선정될 만큼 기술력을 인정받은 펫투데이의 야심찬 신제품이다.
 
펫투데이 관계자는 "프리미엄 반려동물 용품 스타트업 펫투데이가 성장할 수 있는 배경에는 건국대학교의 청년 지원사업 프로그램들이 있다. "며 "건국대학교는 펫투데이와 함께 논의하고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을 보고 펫투데이의 새로운 사업을 지원해왔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