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팟,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와 MOU체결..매달 정기 및 추가 기부금 후원 예정
펫팟,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와 MOU체결..매달 정기 및 추가 기부금 후원 예정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3.12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좌 : 김리나 ㈜라드씨엔에스 펫팟팀 팀장, 우 : 이재분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 대표)
좌 : 김리나 ㈜라드씨엔에스 펫팟팀 팀장, 우 : 이재분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 대표

최근 기업용 솔루션 및 웹 모바일서비스기업 ㈜라드씨엔에스(대표 김현수)의 반려동물 관련 통합 플랫폼 ‘펫팟(PETPOT)’이 사단법인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와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을 기점으로 펫팟은 이달부터 매월 100만 원의 기부금을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에 정기 후원한다. 또한 펫팟 앱 누적 다운로드 수 1만 5천 건 달성 시, 추가 기부금으로 500만 원을 후원할 예정이다. 전달되는 기부금은 유기동물들의 환경 개선과 구조, 치료뿐만 아니라 유기동물 입양에 대한 홍보 및 장려 활동을 위해 활용된다.

펫팟은 ‘키워드’를 통해 다양한 반려인들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반려동물 통합 플랫폼이다. 이용자가 입력한 실제 데이터를 토대로 한 반려동물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며 ‘착한 기업, 착한 플랫폼’을 모토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과의 상생의 노력으로 매출에 도움 될 수 있는 플랫폼을 수수료나 입점비 없이 제공하고, 상품 등록 대행, 무료 기획전 서비스 등을 추가로 지원하고 있다.
 
㈜라드씨엔에스 관계자는 “사회적으로 동물과 함께하는 삶이 더욱 익숙해진 만큼, 유기동물에 대한 관심 제고와 나아가 사람과 동물이 함께 공존하고 올바른 반려 문화가 정착되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펫팟은, 반려인들과 반려동물들을 위한 필수앱이자 ‘착한 플랫폼’ 가치 지향을 위해 많은 반려인들이 공감할 수 있고 반려동물과 유기동물들의 복지에 도움이 되는 사회적 활동을 지속 추진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