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용품 브랜드 초코펫하우스, 미끄럼방지 강아지계단 ‘논슬립스텝’ 2.0 출시
애완용품 브랜드 초코펫하우스, 미끄럼방지 강아지계단 ‘논슬립스텝’ 2.0 출시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3.12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완용품 전문브랜드 초코펫하우스는 온라인 강아지계단 시장에서 활발히 판매되고 있는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논슬립스텝을 업그레이드해 논슬립스텝 2.0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초코펫하우스 논슬립스텝은 애완견이 침대나 쇼파를 무리하게 오르내리다 고관절이나 슬개골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있어 이에 대비하기 위해 지난 2019년 첫 출시한 제품으로, 초코펫하우스 운영사인 ㈜펫츠랜드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현재까지 20만 건의 누적판매를 달성하며 브랜드 내 베스트셀러로 판매되고 있다.

초코펫하우스는 2021년을 맞아 이 논슬립스텝에 더 강력해진 논슬립 기능을 적용하여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 필수템이 되도록 했는데, 구체적으로는 인조가죽 원단에 친환경 실리콘을 우선 코팅하고 또 한번 실리콘 입자를 십자모양으로 가공했으며 미끄럼방지를 완벽하게 구현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또한 이 실리콘에는 야광기능도 적용되었다는 점도 차별점인데, 갑자기 어두워졌을 때 단 한번의 헛디딤이나 미끄러짐으로도 크게 다칠 수 있어 해당 야광기능으로 이를 해결했다.

성격이 급해서 걷지 않고 뛰어 올라가는 애완견들의 관절보호를 우선적으로 고려하기 위해 내장재를 고탄성 울트라폼으로 교체했는데, 일반 스펀지는 시간이 지날수록 탄성이 떨어질 수 밖에 없지만 이 고탄성 울트라폼은 고밀도로 제작하여 탄성이 뛰어나 관절보호에 도움을 주고, 부딪혔을 때도 다치지 않으며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항균처리로 각종 세균들을 없애준다는 점이나, 방수기능을 강화하여 폼 안으로 물이나 소변이 들어가지 않게 했다는 점은 위생이 특히 중요한 현재 꼭 필요한 기능으로 여겨진다. 간단한 오염은 물티슈로 쉽게 제거할 수 있다.

사이즈도 다양화 하여 낮은 쇼파용, 일반적인 쇼파와 침대용, 높은 침대와 비만견용, 와이드형 등으로 출시해 키우는 반려견의 성격이나 크기에 따라 맞춤형으로 장만할 수 있다. 펫츠랜드는 이 초코펫하우스 논슬립스텝에 대해 상표출원도 완료했다.

업체 관계자는 “이미 기존 제품으로도 논슬립 기능이 훌륭했기에 금번 업그레이드한 논슬립스텝 2.0 제품에 대해서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