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캄H, ㈜밴플과 모터홈 공유 서비스 사업 MOU 체결
모닝캄H, ㈜밴플과 모터홈 공유 서비스 사업 MOU 체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3.10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월 17일, 서울디자인창업센터 코스테이션에서 프리미엄 승합렌트 ‘모닝캄H(대표 박종덕)’와 모터홈 공유 플랫폼 ‘㈜밴플(대표 조수빈)’이 모터홈 공유 서비스 사업에 대한 업무협약을 성공적으로 체결했다.

‘모닝캄H’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급 풀옵션 리무진 승합차를 제공하는 기업이며, ‘㈜밴플’은 국내 모터홈 공유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기업이다.

이번 업무협약의 핵심 내용인 ‘모터홈 공유 서비스 사업’에서 모터홈이란 이른바 RV(Recreational Vehicle)라고도 불리우는 움직이는 집 개념이다. 캠핑카와 캠퍼밴, 카라반 등을 아울러 통칭하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여 증가한 ‘차박 라이프’를 겨냥한다.

양사는 MOU를 통해 향후 모닝캄H의 축적된 최고급 의전 렌트 사업의 노하우와 데이터베이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마인드를 공유했다. 이에 ㈜밴플의 모터홈 공유 플랫폼을 통하여 더욱 양질의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전방위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그 첫 번째 계획으로 모닝캄H의 프리미엄 리무진 캠퍼밴을 ㈜밴플의 모터홈 공유 플랫폼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경험해 볼 수 있도록 3월 정식 오픈한다.

밴플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닝캄H의 캠퍼밴은 프리미엄 캠핑카 라인인 '헤리티지'를 포함하여 기본적인 캠핑장비가 탑재되어 풀옵션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추가적으로 소비자가 모터홈을 이용하여 캠핑을 즐길 때 리모트 오피스로 활용할 수 있도록 자체 개발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된다.

그 외에도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2021년 캠핑카와 캠퍼밴, 카라반 등의 모터홈을 '세컨 홈'이나 '세컨 오피스' 등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모닝캄H 박종덕 대표는 "더 헤리티지는 컨버전 VAN제조, 판매, 전시, 시승, 렌탈, 캠핑장비 등 모빌리티 분야에서 토탈 서비스를 갖춘 국내 유일의 기업입니다."라며, "그 중 모닝캄H는 컨버전 VAN 렌탈사업법인으로 이번 ㈜밴플과의 MOU를 통해 더욱 다양하고 품질 좋은 모터홈 서비스를 선보이는데에 그 목적이 있다.”고 전했다.

모닝캄H는 밴라이프 시대의 시작점에서 다양한 트랜드 콘텐츠를 융합하여 독자적인 아이덴티티를 구축한다. 언제 어디에서나, 마음가는대로 카크닉 & 차박 캠핑을 하고 편히 정착할 수 있는 리얼 밴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도록 활성화 시키는데 주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