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픽스 게이밍 GC001 독일, 4D 시스템 팔걸이 적용으로 능률 ↑
에이픽스 게이밍 GC001 독일, 4D 시스템 팔걸이 적용으로 능률 ↑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3.08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자는 개인의 체형에 따라 편안함을 느끼는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최근에는 다양한 기능을 더한 게이밍의자가 많이 출시되었다.
 
게이밍기어 전문 브랜드 에이픽스게이밍에서는 대부분의 게임용의자가 갖고 있는 높낮이, 등받이 시트 각도 조절과 함께 의자를 더욱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4D 시스템 팔걸이 기능까지 적용한 게이밍체어를 출시하고 있다.
 
 
GC001 플래그 에디션 독일은 독일 국기를 모티브로 한 게임의자로 팔걸이의 높낮이, 폭, 각도 조절과 앞뒤 슬라이드 기능이 있어 개인의 체형이나 활동 특성에 맞게 팔걸이를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 상황에 맞게 게임, 공부, 독서, 영화 감상, 휴식하기 좋은 각도 등으로 등받이 시트의 각도 조절이 180도까지 가능하며, 하부 시트의 틸팅 강도 조절도 가능하다.
 
에이픽스게이밍 관계자는 “등받이 시트 각도와 틸팅 강도 조절, 4D 시스템 팔걸이를 통해 개인의 체형에 맞춰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공부나 독서, 업무 등의 능률이 오를 수 밖에 없다”며, “온라인 수업이나 재택근무 등으로 의자가 필요하신 분들께 추천한다”고 전했다.
 
에이픽스게이밍은 소비자에게 부담되는 중간 유통마진 구조를 개선한 제조사 직접 판매 브랜드이며, 브랜드 론칭 후 컴퓨터의자를 시작으로 게이밍책상과 게이밍이어폰, 헤드셋, 마우스 등의 게이밍기어 제품을 개발 및 공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