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세일즈성공학협회 '한세협'이 만든 영업인들의 인생어플 출시
한국세일즈성공학협회 '한세협'이 만든 영업인들의 인생어플 출시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3.03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세일즈성공학협회 제공
사진=한국세일즈성공학협회 제공

 

도대체 영업왕들은 어떻게 그렇게 많은 실적을 만들고 최고의 자리에 있는 것일까 항상 그것이 궁금했던 영업인들을 위한 인생어플이 출시되었다.
 
한국세일즈성공학협회(한세협)에서 만든 ‘그영비’ 라는 어플이다. 그영비는 아주 단순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오직 알람기능 단 하나뿐이다. 그래서 무슨 유료 어플이 기능이 너무 없다고 불만인 고객들도 많은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한국세일즈성공학협회(한세협)의 안규호대표는 말한다. “저는 simple is best 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휴대폰만 하더라도 얼마나 많은 기능이 있습니까! 하지만 사용하는건 얼마나 될까요! 단순함에 자신만의 규칙이 결합되는 순간 저는 그것이 최고의 효과를 발휘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 단순한 알람 기능 하나로 영업으로 상위 0.1%에 올랐습니다. 이 알람이 울리는 날은 목에 칼이 들어와도 고객을 만나러 가고 전화를 하고 선물을 했으니까요. 꾸준함과 단순함, 그리고 진심, 이것이 저의 성공 비결이었으니까요!”
 
‘그영비’그남자의 영업비밀 어플은 우리가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나의 연인을 챙겨주듯이 고객을 관리하는 어플이다. 연인과 기념일을 챙기듯이 고객과 영업사원과의 기념일을 챙기는 어플이다.
 
‘그영비’그남자의 영업비밀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그영비’는 2021년 올해 영업사원들과 고객을 관리하는 업종에 있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팁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