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나답게 꾸미자! 액세서리 스타일북 출간
매일 나답게 꾸미자! 액세서리 스타일북 출간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1.03.02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외출이 어려운 시기에 많은 사람들은 집에서 할 수 있는 취미생활을 찾고 있다. 하지만 집에서는 할 수 있는 것들이 제한되어 있어 무엇부터 시작해야하는지 모르기에 섣불리 취미를 갖기에 어려움이 따른다.
 
액세서리 관련하여 제작방법이 기재된 책들이 많지 않은 가운데 악세서리 스타일북이라는 액세서리 레시피 북이 출간되었다. 이번에 출간한 액세사리 스타일북은 73개 아이템의 핸드메이드 액세서리 만드는 방법을 소개하고, 각 작품에 자세한 과정사진과 설명을 수록하여 초보자들도 쉽게 만들 수 있도록 저서되어 있어 핸드메이드를 취미로 시작하거나, 개성 있는 핸드메이드 작가의 길을 꿈꾸는 독자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저서되어 접근성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심플 액세서리부터 영롱한 개성만점 레진 액세서리, 유니크한 볼드 액세서리, 프리저브드 플라워와 조화를 활용한 보태니컬 액세서리, 트렌드를 이끄는 골드 & 실버 액세서리, 꽃반지와 팔찌로도 유행을 휩쓸고 있는 작은 비즈 액세서리, 피규어와 같은 작은 모형을 넣은 디오라마 액세서리, 점토 액세서리 등 전 세계 핸드메이드 마켓에서 가장 사랑받는 액세서리 아이템 기법을 총망라 하였다.
 
핸드메이드 인기작가 10인의 만드는 노하우를 고스란히 소개하며, 핸드메이드 액세서리를 만드는 데 기본이 되는 액세서리 기본도구, 재료, 금속 부자재, 기본 테크닉을 소개함으로써 탄탄한 기본기를 다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마피아싱글하우스는 3월 온라인서점 및 대형서점에서 출판사 브랜드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