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민, 에어에이드 마스크공장(용인)에 마스크로고 전용 인쇄기계도입
㈜건민, 에어에이드 마스크공장(용인)에 마스크로고 전용 인쇄기계도입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1.02.26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 인증 마스크 제조원 주식회사 건민이 용인 마스크공장에 최근 마스크 전용 인쇄 설비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마스크 주문제작 및 구매 시 전용 마스크인쇄 기계를 활용한다면 원하는 위치에 마스크로고나 브랜드명을 비롯하여 상호명, 문구, 이미지 등을 인쇄할 수 있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게 된다. 기존의 마스크인쇄는 과정상에 마스크오염이 발생할 수 있는 위험성을 안고 있었으나 건민의 경우 에어에이드 마스크공장에 전용 설비를 도입함으로써 자체적으로 인쇄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러한 걱정을 덜 수 있다.
 
최근 시중에서 유통되고 있는 일부 제품들에서 형광증백제가 검출되는 등 마스크 구매에 있어 신중을 기해야 하는데 국내산 필터와 원단으로 에어에이드 마스크를 제조하는 주식회사 건민은 KF-94 마스크의 의약외품 제조, 판매 허가를 취득했으며 김서림 방지와 미세먼지, 유해 감염원의 유입을 차단 및 방지해주는 코조절밴드와 4중구조 MB(Melt Blown)필터로 차단력, 통기성을 높였다.
 
또한, 인체공학적인 3D입체구조로 마스크를 설계했기 때문에 편안한 호흡을 가능하게 하며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와 디자인의 이어밴드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마스크를 제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