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비퍼니쳐, 홈캠핑용 테라스 가구 출시
에이비퍼니쳐, 홈캠핑용 테라스 가구 출시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2.25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테리어 가구 전문 에이비퍼니쳐에서 테라스 인테리어, 홈캠핑 등에 활용도가 높은 테라스 가구 시리즈 ‘코나 빅 야외 테이블’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카페나 식당 등의 인테리어에서 루프탑, 테라스 공간이 주목받으면서, 홈인테리어 분야에서도 테라스 인테리어와 베란다 인테리어 등의 비중이 높아졌다. 특히 테라스·베란다 등은 지난해부터 코로나 사태로 외출이 어려워지며, ‘홈캠핑’ 공간으로 꾸미는 분위기도 점차 늘고 있다.

이에 인테리어 및 아웃도어 가구 판매 업체 에이비퍼니쳐에서는 감성적이면서 트렌디한 테라스 가구 및 야외 테이블 세트 시리즈를 출시해 눈길을 끈다. 

이번 에이비퍼니쳐의 신제품 코나 시리즈는 감성 넘치는 테라스 인테리어를 완성할 철제 야외가구 ‘빅 야외 테이블’을 새롭게 선보인다. 에이비퍼니쳐 코나 빅 야외 테이블은 활용도 높은 직사각형 디자인의 테이블로, 4인부터 6인까지 이용하기 적합한 사이즈다. 해당 제품을 포함해 접이식 세트, 라운지 세트, 벤치 세트 등 다양한 시리즈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현재 에이비퍼니쳐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만 선 주문이 가능하며, 2월 말부터 에이비퍼니쳐 공식 쇼핑몰에 정식으로 업데이트한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에이비퍼니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비퍼니쳐 관계자는 “기존 코나 시리즈는 접이식 정사각형 테이블만 있어, 직사각 디자인의 제품 출시를 문의하시는 고객분들이 많았다”라며 “고객 니즈를 반영해 직사각형으로 디자인하고 프레임당 넓이까지 고려해 더 안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코나 빅 야외 테이블’을 제작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에이비퍼니처는 코나 시리즈 출시와 더불어 해당 제품을 활용한 인테리어 팁을 제공하는 사진 촬영을 진행하는 등 여러 콘텐츠도 기획 중이다. 오는 3월 중순에는 코나 시리즈를 포함해 홈캠핑 및 야외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테라스 가구로 쇼핑 라이브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