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플, 바이럴 광고모델 및 웹드라마 주연배우 캐스팅 진행
엔픽플, 바이럴 광고모델 및 웹드라마 주연배우 캐스팅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2.24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픽플 오리지널 웹드라마 ‘사친사친’, TS나린시네마 장편 상업영화 당선작 배우 물색

일상 오디션 커뮤니티 플랫폼 ‘엔픽플’은 24일부터 캐스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캐스팅을 통해 엔픽플은 농업회사법인㈜나린 바이럴 광고모델과 엔픽플 오리지널 웹드라마 ‘사친사친’ 주연배우를 선정할 예정이다.

엔픽플은 남녀노소 누구나 오디션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이번 캐스팅 외에도 CF광고, 드라마 및 영화, 음원발매 등 여러 가지 카테고리 운영으로 캐스팅 기회를 다수 진행 중이다.

또한 모델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캐스팅 및 오디션에 도움을 주고 있다.

엔픽플 ‘캐스팅 탭’에 참가 영상을 업로드하면 각 기업이 심사 후 캐스팅을 진행하게 된다. 기존 크리에이터 콘테스트 ‘픽미’를 통해 재능을 발산한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기회로 제공될 수도 있다.

엔픽플 관계자는 “누구나 일상 속에서 참여 가능한 엔픽플 캐스팅을 통해 일반인과 아티스트, 크리에이터를 지원하고 있다”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 엔픽플 온라인 오디션을 통해 다양한 기회를 얻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엔픽플은 3월 중 자사 바이럴 광고 크리에이터 캐스팅이 예정돼 있으며, 뒤이어 TS나린시네마 장편 상업영화 공모전 당선작의 배우 캐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디션 및 캐스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엔픽플 앤 상단 ‘캐스팅’ 탭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