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2021 9급 국가직 대비해 행정학 대표 이명훈의 '적중 모의고사 무료 특강' 진행
박문각, 2021 9급 국가직 대비해 행정학 대표 이명훈의 '적중 모의고사 무료 특강' 진행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2.22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험전문 교육기업 박문각은 '2021 이명훈 행정학 하이패스 적중 모의고사' 특강을 매주 월요일 오후 7시에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특강은 공무원 수험생들의 국가직 시험 마무리 학습을 위해 준비된 것으로, 박문각 공무원 대표 강사인 이명훈이 맡는다. 총 5회 강의로 주 1회씩 진행되며, 매주 20 개의 엄선된 적중 문제의 풀이와 해설이 이뤄진다. 따라서 행정학 과목 내용 전반의 핵심 체크와 요약정리를 한 번에 끝마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이명훈 강사의 하이패스 적중 모의고사 특강은 라이브 방송에 한해서만 무료로 제공되며, 박문각 'Netclass' 사이트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특강 자료 다운로드 및 1:1 질문 등록, 상담 신청도 가능해 이를 활용한다면 학습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실제로 작년 하이패스 적중 모의고사 특강을 수강했던 합격생은 "시험 직전 콤팩트한 문제풀이 중심의 특강이었으며, 이를 통해 행정학 과목에 대해 완벽하게 마무리 학습을 할 수 있었다"라며 "실제 시험에서 모의고사 대비 10점 이상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었던 계기였던 만큼 다른 수험생들도 꼭 수강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특강 기간 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공무원 커뮤니티에 특강을 알리고 해당 게시글을 인증하면 이명훈 행정학 강의 특별 할인쿠폰이 증정된다.

박문각 관계자는 "공무원 시험에서 행정학의 가중치와 중요성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완벽한 마무리 학습과 고득점 달성을 위해 이번 특강을 기획했다"라며 "초시생부터 장수생까지 공무원 수험생에게는 누구나 도움이 될만한 기회이므로, 행정학을 선택했더라면 꼭 수강하기를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행정학 이명훈 강사가 진행하는 하이패스 적중 모의고사 특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박문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