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J플래닛, 中시장 진출할 크리에이터 모집 나서
SSJ플래닛, 中시장 진출할 크리에이터 모집 나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2.22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중국 전문 MCN기업 SSJ플래닛, 크리에이터 모집


- 채널 운영에 관한 전반적인 매니지먼트 지원

 

중국 시장을 중심으로 MCN사업을 하는 SSJ플래닛에서 크리에이터를 모집 중이다.

SSJ플래닛은 크리에이터들이 언어와 문화가 다른 중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맞춤 매니지먼트를 지원하는 멀티채널네트워크 기업이다.

중국은 유튜브 사용이 어려운 대신 비리비리, IXIGUA, 유쿠, 텐센트 비디오 등 다양한 대체 플랫폼들이 서비스되고 있다. 이미 성공적으로 중국에 진출한 한국인 크리에이터들 중에는 중국의 인플루언서라 불리우는 ‘왕홍’으로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글로벌 시장 중에서도 현재 중국은 규모가 크고 성장 가능성이 높은 시장으로 평가받고 있다. 꾸준히 크리에이터들이 중국 시장의 문을 두드리면서 앞으로 관심은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SSJ플래닛은 크리에이터의 가치에 투자하는 기업으로 이번 모집에서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한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찾고 있다.

파트너쉽을 체결한 크리에이터는 SSJ플래닛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우선 동영상만 제공하면 번역부터 중국의 문화와 이슈를 고려한 편집, 콘텐츠 게시 및 모니터링 등 채널 운영에 관한 전반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광고주 매칭, 홍보 및 마케팅 지원, IP사업 지원 등 크리에이터의 성향에 맞는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어 부가 수익을 창출할 수도 있다.

또한 중국 MCN사업에 필수적인 현지 협력사도 보유하고 있다. 이를 통해 세무 관리 및 각종 법적, 행정 절차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으며, 크리에이터의 저작권 보호를 위한 상시 모니터링과 대응이 가능하다.

SSJ플래닛 관계자는 “무엇보다도 크리에이터가 콘텐츠 창작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것”이라며, “도전을 함께할 새로운 크리에이터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지원 및 문의는 SSJ플래닛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