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앤뷰 젝시'오재은', ‘제8회 韓을 빛낸 10인 대상’ 수상
뷰티앤뷰 젝시'오재은', ‘제8회 韓을 빛낸 10인 대상’ 수상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2.18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헬스 인플루언서 젝시(오재은 대표)가 17일 오후 서울 라마다 호텔에서 진행된 ‘2021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에서 인플루언서 부문 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제 8회 대한민국을 빛낸 10인의 대상’은 대중문화를 비롯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끊임없는 노력과 도전을 통해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탁월한 성취를 거둔 인물들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매년 문화예술인10명과 기업인 10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젝시는 지난 한 해 뷰티앤뷰(구.뷰앤뷰) 제품으로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으며 SNS 뷰티&헬스 전문 인플루언서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젝시는 “뷰티&헬스 인플루언서로서 사람들과 소통하고 좋은 제품을 공유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진정성’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늘 진심을 다하며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인플루언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이날 ‘제 8회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시상식에서는 뷰티 인플루언서 부문의 젝시(오재은 대표) 외에도 한류 공로 부문 탤런트 김태희, 뮤지컬 부문 박해미, 개그맨 부문 이상준, 스포테이너 부문 채은정, 전통 국악 부문 이봉근, 방송연기자 부문 강세정, 배우 부문 이준혁, 뷰티 아이콘 부문 기은세, 대중가수 부문 김용진 등이 선정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