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모 운영사 (주)순진, ‘하이 서울 기업' 인증… 글로벌 성장 기대
아프리모 운영사 (주)순진, ‘하이 서울 기업' 인증… 글로벌 성장 기대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2.18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향수 브랜드 아프리모의 운영사인 (주)순진이 우수한 경쟁력을 보유한 중소기업을 선정해 지원하는 ‘하이 서울 기업'으로 인증받았다고 밝혔다. 

(주)순진은 누적 판매량 80만 개의 기록을 세운 온라인 향수 1위 브랜드 ‘아프리모'를 선보인 기업이다. 최근 성장 가능성과 우수한 제품력 등을 인증받아 ‘하이 서울 기업'에 선정되는 결과를 얻었다. 

‘하이 서울 기업’은 서울특별시 소재의 기업 중 성장 잠재력이 높고 우수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소기업을 선정해, 지속해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인증 제도다. 선정된 우수 기업에는 서울특별시장 명의로 된 지정서를 수여하며, 서울산업진흥원(SBA)의 각종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울산업진흥원에서는 하이 서울 기업으로 선정된 (주)순진에 네트워킹 프로그램 운영과 마케팅, 기업 경영 등 기타 필요한 활동에 필요한 부분을 지원하게 된다. 또 기업 임직원 교육 이수나 공동 권익 발전 및 사업 추진에 필요한 부분을 협약해 이어갈 계획이다. 

(주)순진 관계자는 “이번 하이 서울 기업 선정은 당사가 세계 10대 도시 서울시 기업 중에서도 SBA가 검증한 대표 우수 기업으로 인정받은 셈”이라며 “향후 서울시와 SBA의 지원에 힘입어 세계적인 코스메틱 기업으로 도약하는 기회로 작용할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에 따라 (주)순진에서 운영 중인 향수 브랜드 아프리모의 제품도 인증을 마친 믿을 수 있는 향수로 추천하며 눈길을 끈다. 

코스메틱 브랜드 아프리모는 , 트렌디한 향수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아프리모는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이성에게 가장 호감도 높은 향료를 사용해 향수를 개발하고 있다.

온라인 향수쇼핑몰 1위 브랜드 아프리모 제품 관련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