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비보, SNS로 간편하게 올리고 판매하는 ‘공동구매셀러’ 모집
티오비보, SNS로 간편하게 올리고 판매하는 ‘공동구매셀러’ 모집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2.18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오비보 제공
사진=티오비보 제공

종이를 접고, 인형 눈을 붙이며 집에서 소소하게 돈을 벌었던 시대가 있었다. 하지만 지금은 스마트폰만으로도 충분히 만족할 만한 수익을 낼 수 있는 홈비즈니스 시대가 도래했다.

초기 투자 자본과 사무실 없이 집에서도 노력한만큼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홈비즈니스는 SNS의 발달과 함께 급성장했다. 홈비즈니스로 가사와 육아를 하던 주부가 매월 대기업 임원의 연봉을 넘어서는가 하면, 본업으로 바쁜 직장인이 매일 약간의 시간 투자만으로 월급 이상의 수익을 내는 사례도 심심찮게 볼 수 있게 됐다.

홈비즈니스의 빠른 성장은 언제 어디서든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매일 매출을 올릴 수 있고, 자신의 SNS에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과 제품 사용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업로드하는 간단한 프로세스의 덕분이기도 하다.

이런 사회적이고 비즈니스적인 트렌드에 맞춰 Simple & Wonderful을 표방하는 키즈 웰케어 브랜드 티오비보(TIOVIVO)가 브랜드와 함께 성장할 온라인 공동구매셀러인 ‘티오비보 엠버서더’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티오비보 엠버서더들에게는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그리고 유튜브 등 다양한 SNS채널과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공동구매셀러 혹은 상시셀러의 자격이 주어진다.

티오비보는 엠버서더들에게 업계 최고 수준의 수수료를 개런티 함과 동시에 브랜드와 제품에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SNS 기반의 셀러들이 가장 어렵게 생각하는 배송을 비롯한 물류 작업과 C/S 등 유통에 대한 일련의 활동은 회사 차원에서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브랜드와 셀러 사이의 에이전시를 두지 않아 중간 마진 없이 더욱 높은 수익 창출을 할 수 있고, 제품에 대한 다양한 문의와 궁금증 등에 대해 빠르고 정확한 대응이 가능한 점도 눈 여겨 볼만하다.

티오비보 관계자는 “골드키즈와 에잇포켓 현상이 매년 심화되고, 최근에는 온택트가 대세로 떠오르며 홈비즈니스는 새로운 유통망이 됐다”며, “배우 김강훈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티오비보와 함께 WIN-WIN할 SNS 셀러분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티오비보 SNS 공동구매셀러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티오비보 공식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