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셰프 차민욱, ‘요알못은 볼지어다’ 요리남매로 출연
스타셰프 차민욱, ‘요알못은 볼지어다’ 요리남매로 출연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2.17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세상의 모든 레시피
사진출처 : 세상의 모든 레시피

 전통한식부터 양식, 디저트 등 분야를 넘나드는 차민욱 셰프가 네이버 나우(NOW) 노장금 요리쇼 ‘요알못은 볼지어다’ 시즌2 방송에 다시 한번 출연했다.  

차민욱 셰프는 ‘요알못은 볼지어다’ 시즌1 방송에 출연해 주력 분야인 한식에 대해 소개하고 한식셰프로써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던 직업적인 이야기도 나누면서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요알못은 볼지어다’ 시즌2의 16일 방송에 다시 한번 게스트로 출연해 진행자인 노고은 푸드디렉터와 요리남매 컨셉으로 색다른 케미를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차민욱 셰프와 노고은 푸드디렉터가 ‘요남매’ 일명 요리남매 컨셉으로 제철요리인 바지락을 활용한 요리 레시피를 소개하고 요리하며 시청자와 소통을 나눴다.

호스트인 노고은요리연구가는 게스트로 출연한 차민욱셰프에게 요리를 맡기고 완성된 요리 먹방을 보여주며 자연스러운 요남매의 시너지를 느낄 수 있어 재밌었다는 평이다.  

특히 차민욱 셰프는 ‘요알못은 볼지어다’ 방송 런칭 후 초대된 첫 게스트였는데, ‘요알못은 볼지어다’는 이후 전문가나 셀럽이 게스트로 함께 하며 요리를 만들고 이야기를 나누는 등 풍성한 방송을 만들어가도록 했다.

차민욱 셰프는 국가대표 조리팀 자격으로 여러 요리대회에 참가해 수상한 바 있는 베테랑 셰프인 만큼 ‘요알못은 볼지어다’와 잘 어우러지는 게스트이기도 하다.  

매회 이인이피디와 방송을 기획하고 진행, 출연까지 하고 있는 노고은 푸드디렉터는 요리연구가, 요리유튜버, 푸드콘텐츠제작자, 요리방송인, 작가 등 요리와 관련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인물로, ‘요알못은 볼지어다’를 통해 라이브 방송의 진행실력까지 뽐내고 있다. 최근에는 신간 ‘참 쉬운 핑거푸드’요리책이 출간되기도 했다.  

네이버 나우 ‘요알못은 볼지어다’ 시즌2 방송은 매주 화요일 오후 4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앱을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