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성공 인생경영을 위한 평판관리 지침서 ‘나를 마케팅하라’ 출간
[신간] 성공 인생경영을 위한 평판관리 지침서 ‘나를 마케팅하라’ 출간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2.17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의 내일에 스티브 잡스의 해적 깃발을 꽂아라!”라는 부제의 성공적인 인생 경영을 위한 평판 관리 지침서가 출간되었다.
 
굿웰스북스의 신간 ‘나를 마케팅하라’(저자 박흥식)가 그 주인공으로 이 책에서 저자는 “셀프 마케팅은 당신의 가치를 어필하는 최고의 수단이다!”라고 이야기한다.
 
세상은 빠르게 변화한다. 과학기술과 AI의 발전은 말할 것도 없고 경제, 정치, 문화적으로도 적응할 틈도 없이 세대 교체가 일어나고 있다. 떠오른 지 얼마 되지 않은 기술이 기업의 필수 요건이 되기도 하고, 미래 인재의 요건으로 각광받던 스펙이 어느새 기본 자격이 되어 있기도 하다.
 
이런 세상에서 많은 기업, 직장인, 취준생, 학생들은 어떻게 나를 어필할 수 있을지, 무엇으로 나를 차별화시키고, 나를 어떻게 세상에 알릴지 끊임없이 고민한다.
 
신간 ‘나를 마케팅하라’에서는 ‘셀프 마케팅’이라는 답을 준다. 자기 자신을 마케팅하라는 것이다. 수많은 국가, 단체, 기업들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마케팅하듯 이제 개인들도 각각 마케팅을 해야 하는 시대가 왔다.
 
이 책에는 포지셔닝, 브랜딩, 이미지와 스토리 만들기, 평판 관리하기를 비롯해 개인의 셀프 마케팅을 위한 지식과 커뮤니케이션 능력, 공부하는 힘, 창조성과 비판력 그리고 사고력을 키우기 위한 인생 경영을 위한 지침이 함께 담겨 있다.
 
세상은 당신을 기다려주지 않는다! 멈춰 서 있을 것인가, 세상에 발 맞춰 변화할 것인가? 이 책은 미래 생존을 위한 전략과 셀프 마케팅 5원칙에 대해 독자들에게 화두를 던진다.
 
첫째, 꿈꾸라! 꿈은 당신을 설레게 만들고, 그 설렘이 당신을 움직이게 할 것이다. 스티브 잡스는 회사 사옥에 해적깃발을 꽂았다. ‘개척’하는 정신이 필요한 시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