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IoT 기기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IoT팝‘ 브랜드 론칭
국내 IoT 기기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IoT팝‘ 브랜드 론칭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1.02.17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공간 구축 플랫폼 서비스박스와 IoT 모듈 및 솔루션 전문기업 고콘이 공동 제작한 IoT 통합 브랜드 ‘IoT팝’을 오는 18일 런칭한다.

간단한 설치로 IoT 기기를 연동하여 누구나 자신만의 스마트공간을 만들어 볼 수 있는 ‘IoT팝’은 기존 국내 IoT 브랜드에서는 찾기 힘들던 온습도센서, 진동감지센서, 화재경보센서 등 총 13종의 무선 IoT센서와 다양한 홈카메라와 조명 그리고 스마트 전동커튼 등 스마트홈과 스마트매장에 필요한 모든 IoT기기가 라인업 되어있다.

서비스박스는 “IoT팝이 기존 국내 IoT시장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던 제품들을 비롯하여, 모든 이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IoT제품을 앞으로도 꾸준히 라인업 할 계획이며, 3월 초 IoT팝 신제품이 스마트공간+와 IoT팝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라며 “서비스박스는 온라인 외에도 오프라인 고객을 위해 할인점 등에 점진적으로 입점하여 판매를 개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IoT팝‘의 브랜드 런칭을 맞이하여 블로그나 카페 등 SNS에 리뷰 글을 게시하면 IoT팝 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추가로 ‘고양 스타필드’에서 3월 중순부터 2주간 오프라인 기념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IoT팝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공간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