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카, 소비자와 함께한 네 번째 컬래버레이션 ‘PLAY with MASKA’ 공개
마스카, 소비자와 함께한 네 번째 컬래버레이션 ‘PLAY with MASKA’ 공개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1.02.10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웨어 브랜드 마스카(MASKA)가 소비자와 함께한 네 번째 컬래버레이션 ‘PLAY with MASKA’를 공개했다.
 
‘PLAY with MASKA’는 마스카가 전개하고 있는 ‘Dreamer to reality’ 캠페인의 일환 중 하나로, 소비자의 꿈이 현실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취지를 담은 프로젝트이다. 마스카는 2017년 첫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매년 한 명의 드리머를 선정해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로 4회 차를 맞이한 PLAY with MASKA는 직장 생활과 일러스트레이트 작업을 병행하고 있는 드리머 이정호와 함께했다. DREAM & REALITY를 주제로한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이정호가 본인 작업의 주된 매개체인 풍선아트, 다트, 에어펌프를 이용해 캐릭터를 일러스트화하고 이를 마스카에서 그래픽적으로 다양화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드리머 이정호와 함께한 ‘PLAY with MASKA’의 컬래버레이션 아트워크와 인터뷰 전문은 마스카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마스카는 컬래버레이션 공개를 기념해 풍선, 다트를 그래피티 형식으로 구현해 스티커로 제작하고 무상 배포할 계획. 무료 스티커는 오는 2월 22일부터 마스카 공식 웹사이트의 GOODS 메뉴에서 수령 신청 가능하다.
 
한 편, 마스카는 컨템포러리 안경, 선글라스를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로 ‘Dreamer to reality’라는 슬로건을 기조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과 아트워크를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