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 '패러에 반하다', 코로나19 헌혈 시 무료 비행 체험 이벤트 진행
단양 '패러에 반하다', 코로나19 헌혈 시 무료 비행 체험 이벤트 진행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2.08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헌혈 참여 적극 독려 및 기부… 예약 폭주로 이벤트 조기 마감

 

단양 패러글라이딩 체험 전문업체 ‘패러에 반하다(대표 홍성아)’가 헌혈에 참여한 헌혈인 대상으로 무료 비행 제공(고화질 비행 영상 촬영본 포함)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헌혈한 헌혈인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12월 28일부터 참여 예약이 폭주해 조기 마감됐다.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들이 인터넷 및 SNS로 헌혈 캠페인에 동참하며 ‘헌혈도 하고 패러글라이딩도 타고’, ‘코로나19로 적색등이 켜진 혈액 공급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해요’ 등의 메시지가 확산하는 데에 큰 역할을 한 것으로 평가받는다.

패러에 반하다 홍성아 대표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국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벤트를 마무리 할 수 있었다”며 “모두 이 시기를 잘 극복하여 소중한 일상을 회복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어 “헌혈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방안의 일환으로 패러에 반하다로 전달된 헌혈증서는 응급 혈액 공급 기관에 전부 기부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단양 패러글라이딩 체험 전문업체 패러에 반하다는 3년 연속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레저(패러글라이딩)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해당 업체는 비행체험뿐만 아니라 사진전문가 촬영 서비스, 마케팅 광고 기획 종합디자인 최신 트렌드 서비스도 지원 중이다.

비행상품 및 예약문의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