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봄바니에 양복, 맞춤형 정장 상품권 인기
[소비자]봄바니에 양복, 맞춤형 정장 상품권 인기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01.19 2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2010년 한해를 시작하면서 설날을 맞이하여서 감사의 뜻을 전달하는 상품권으로는 어떤 것이 좋을까?
단연코 여성들에게 있어서는 백화점 상품권이 우세일것이다. 다양한 가격대의 백화점 상품권 하나만 있으면 본인이 선택하고자 하는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비해 남성들에게 인기있는 상품권으로는 양복상품권이나 구두상품권등 주로 일상생활에서 필요한것들이 지정된 상품권들이 많다고 한다.

양복상품권의 경우 백화점 상품권보다는 단독상품권이 주로 사용된다.  이유는 양복 가격대가 보통 20-30만원대를 훌쩍 넘어서기 때문이다.

양복이나 구두상품권이 인기있는 이유중 하나는 양복이나 구두등 신체에 지니고 다니는 것은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선물한 사람의 소중한 마음을 몸에 지니고 다닐수 있어 그 사람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그대로 전달할 수가 있기 때문으로 보인다.

그중에서도 기성복 상품권 보다는, 자신의 몸에 딱 들어맞는  맞춤형정장 상품권도 새해를 맞이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맞춤형 정장으로 유명한 '봄바니에 양복점'에서도 맞춤형 정장 상품권을 취급하고 있다. 

명장이 만드는 수제양복으로 유명한 소공동에 위치한 봄바니에양복(www.k-master.co.kr)은 올해로 39년째 양복만드는 일에 종사하는 장준영대표가 이끌고 있다.

정장의 멋을 맘껏 느끼는 고객들은 아직까지는 기성복 보다는 맞춤형정장을 선호한다고 한다.

키와 몸무게는 같을수 있지만 사람마다 제각기 팔의 길이와 허리둘레 다리의 길이가 서로 다르기 때문이다. 그러기에 자신의 멋과 편안함을 아는 남성이라면 맞춤형 수제양복을 한 벌쯤은 구비해 놓고 있기 때문이다.

봄바니에의 장준영대표는 "정장을 맞출수 있는 상품형 상품권이라기 보다는 선물을 하고자 하는 분이 먼저 와서 상담을 한후에 선물을 받고자 하는 분에게 마음을 전달하는 선물권으로 생각하면 좋을것"아라고 조언한다.

장준영대표는 1971년부터 양복업계에 몸을 담은 이래 수제 양복의 명품거리로 유명한 소공동롯데백화점에 자리를 잡고 이미 정치계와 경제, 연예계와 스포츠 스타들에게는 수제 양복으로 이름난 명인으로 통하고 있다.

봄바니에양복점은 소공동 롯데호텔 지하1층에 위치해 있으며 맞춤형 정장의 명맥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남산중턱에 위치한 봄바니에 매장에서는 웨딩드레스와 턱시도가 예비신부와 신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