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2020학년도 제30회 졸업식 마쳐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2020학년도 제30회 졸업식 마쳐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1.02.05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당산에 위치한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가 지난 4일 2020학년도 제30회 졸업식 및 학위수여식을 진행했다. 이날 졸업식은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아트홀에서 열렸으며, 김남경 학장을 비롯해 각 전공의 교수, 내빈들이 참석했다.

이번 졸업식은 코로나19로 인해 참석 인원을 최소화하고 식순도 간소화했다. 그리고 온라인 화상 채널을 통해 졸업식을 실시간으로 중계하며 안전하고 방역수칙을 준수한 상태에서 식을 진행했다.

졸업식은 사회자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학사보고, 졸업증서 및 학위증 수여, 성적우수상, 공로상, 특별상 시상 순서로 진행됐다.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김남경 학교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사회로의 첫 걸음을 힘차게 응원한다. 앞으로도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는 학생들이 현장에서 최고의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축사 후에는 졸업생 대표가 송사를, 재학생 대표가 답사를 하며 식을 마쳤다.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는 실무중심의 교육을 바탕으로 현장형 맞춤 전문직 인재를 양성하는 인서울 전문학교다. 호텔조리학과 과정, 호텔제과제빵학과 과정, 경찰행정학과 과정, 유아교육과 과정, 드론학과 과정 등 다양한 계열을 운영하고 있으며, 특급호텔, 5성급 리조트를 비롯해 국공립어린이집, 드론IT 기업, 경호보안업체 등 다양한 분야로 취업자를 배출하며 약 97%의 취업률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매년 경찰공무원 합격자를 배출하며 경찰을 꿈꾸는 고3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는 전 과정에서 2021학년도 신입생을 추가 모집하고 있으며, 내신과 수능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을 통해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모집요강 및 취업현황, 원서접수 등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