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CP, “어려움 함께 극복해요” 나눔 이벤트 동참
KMCP, “어려움 함께 극복해요” 나눔 이벤트 동참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2.02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mcp가 코로나 바이러스로 힘들어하고 있는 의료진들을 위한 나눔 이벤트 동참에 나섰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시행하고 있는 '덕분에 챌린지'는 전 세계적인 펜데믹 현상의 최전방에서 힘쓰고 있는 의료진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이다. 수어로 존경, 자부심을 뜻하는 오른쪽 엄지 손가락을 세우고 이를 왼손으로 받친 동작을 사진으로 찍어 SNS에 업로드하는 릴레이 응원 방식이다.
 
전 세계적으로 많은 셀럽은 물론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는 덕분에 챌린지. 온라인마케팅 회사인 kmcp 역시 전 직원이 함께 참여하였다. 뿐만 아니라 kmcp는 지역별, 업종별 2~3곳씩을 선정해 소상공인에게 무상 온라인 마케팅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 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지원사업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비대면 문화가 자리잡게 되면서 온라인 시장이 더욱 주목받고 있기 때문에 소상공인들에게 온라인 마케팅은 굉장히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다. 하지만 대부분 이를 잘 인지하지 못하고 어떻게 해야 하는 지 몰라 망설이고 있는 경우가 많다.
 
kmcp 역시 이러한 점을 안타깝게 여기고 자신들이 할 수 있는 활동을 동해 사회적으로 가치를 환원하는 일을 진행하고 있는 것이다.
 
무엇보다 클라이언트들의 사랑으로 커 나가고 있는 기업인만큼 코로나 사태로 인해 힘들어하고 있는 의료진들을 위한 덕분에 챌린지 참여, 소상공인 온라인 마케팅 무상 지원 사업 등을 진행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한다는 kmcp은 기업의 사회적 가치 환원은 전 세계적으로 힘든 이러한 시기에 많은 위로가 되어주고 있다고 전문가들은 강조했다.
 
뿐만 아니라 코로나 사태로 헌혈자가 부족해 혈액 수급에도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고 전 직원이 헌혈 캠페인에도 참여했다는 소식이 알려져 많은 사람들에게 훈훈함을 전해주고 있다.
 
빠르게 변화하는 온라인 시장에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클라이언트들에게 맞춤형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kmcp은 홈페이지제작, SNS 등 필요한 온라인 마케팅은 모두 진행하고 있어 더욱 호응을 얻고 있다.
 
kmcp는 “기업정신을 발판삼아 앞으로도 어려운 일이 있을 때 누구보다 솔선수범하여 힘든 국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