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그웨이 나인봇, 퍼스널 모빌리티 핵심 특허… 2020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수상
세그웨이 나인봇, 퍼스널 모빌리티 핵심 특허… 2020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수상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1.02.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그웨이 나인봇 제공
세그웨이 나인봇 제공

 

최근 전동킥보드 사용자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면서 저품질의 인증되지 않은 전동킥보드 고장 사고와 배터리 폭발 이슈 등 다양한 사건·사고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전문가들은 높은 휴대성과 성능, 합리적인 가격 외에도 ‘안정성’을 중요한 요소로 손꼽으며 단순히 저렴한 가격만을 보고 구매하기보다는 믿을 수 있는 퍼스널 모빌리티 브랜드에서 구매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세그웨이 나인봇은 개발 및 연구, 생산시설까지 모두 갖춘 ‘스마트 모빌리티 전문 기업’으로 2012년 설립 이래 1,000개 이상의 퍼스널 모빌리티 핵심 특허 기술을 보유하여 신뢰도 높은 브랜드 가치를 지니고 있다.
 
대표작인 나인봇 맥스와 같이 전 세계 베스트셀러 전동킥보드뿐만 아니라 밸런스 카, 스쿠터, 이륜 전기차 등 다양한 퍼스널 모빌리티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브랜드 모토인 "Simply Moving 심플리 무빙”에 걸맞게 출퇴근, 레저, 여행과 같은 모든 종류의 이동을 단순화하고 최적화하며 운송수단에서의 혁신을 이뤄낸 기업이다.
 
최근 출시한 나인봇 G30, G30L, E25, E45는 높은 안정성과 완성도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관계자는 "2020년 우수브랜드 대상 1위를 차지한 세그웨이 나인봇은 2021년에도 변함없이 높은 브랜드 선호도를 보일 전망"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