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인증 보안스티커 히든태그, 구글 스토어 앱 평가 4.5점 기록
정품인증 보안스티커 히든태그, 구글 스토어 앱 평가 4.5점 기록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1.01.29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품인증 위조방지 서비스기업 씨케이앤비(대표 배기혁)는 자사가 공급하는 보안스티커 및 봉인스티커 히든태그 앱이 구글 스토어 리뷰평점에서 5점 만점에 4.5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히든태그 앱’은 최근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쇼핑이 증가하면서 소비자들의 복제품(짝퉁)의 대한 불안감이 증가했고 따라서 히든태그 앱의 정/가품 판별 서비스 사용횟수가 증가하여 유저들의 앱 만족도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관계자는 “정품인증 앱들의 평가는 대부분 리뷰 참여자들의 수가 100명 미만이면서 평가 자체도 낮게 나왔지만 히든태그 앱의 경우 약8,000명의 유저들에게 리뷰 및 평점을 받았다”면서 “소비자와 고객사의 만족을 모두 잡은 것으로 보고 있다”고 전했다.
 
소비자들은 히든태그 라벨이 부착된 제품의 정/가품을 판별하기 위해 히든태그 앱을 다운받아 라벨을 스캔한 후 랜딩페이지 상에서 정/가품 판별에 그치지 않고 고객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한 프로모션에 참여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고 있어 소비자들의 앱 평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고 있다.
 
반대로 고객사들은 제품의 히든태그 라벨 하나만으로 정/가품 판별 서비스를 비롯해서 히든태그 앱의 랜딩페이지 상에서 각종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유도해 마케팅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그 밖에 생산, 유통, 소비의 전 과정을 기록, 열람할 수 있는 공급망 관리 시스템과 소비자 모니터링을 비롯해 판매추이 모니터링, 벤더 모니터링, 시장 모니터링 등 제품별 고유 인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유통 역추적 기능 서비스를 고도화 하면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유통관리까지 가능한 글로벌 유통관리 서비스를 고객사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회사 홍보 관계자는 "히든태그는 고객의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제품으로, 제품의 타입 및 규격에 따라 일반형, 와이드형, 어펜드형, 특수형으로 구분이 되고, 하이 퀄리티 위조방지 라벨옵션에 따라 파쇄형, 스크래치형, 봉인형 등 고객사들이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