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카멜인터내셔널’, 나이스디앤비 기술신용평가 우수기업 ‘T-4 등급’ 인증 획득
‘(주)카멜인터내셔널’, 나이스디앤비 기술신용평가 우수기업 ‘T-4 등급’ 인증 획득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1.01.29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니터암 및 TV 거치대 전문 기업 ㈜카멜인터내셔널(대표 김용선)이 ㈜나이스디앤비의 우수기술기업(TCB) 인증 T-4 등급을 획득했다.
 
㈜카멜인터내셔널은 이번 평가에서 획득한 T-4 등급은 기술력 수준 상위 35%에 해당하며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으로 코스닥, 우수중소기업 수준의 기술력을 가진 것을 의미한다.
 
㈜나이스디앤비 기술신용평가는 경영역량, 기술성, 시장성 및 사업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반영 후 신용평점 및 평가액을 산출해 총 10등급으로 나눠 선정한다. 기술등급은 T-1~T-10까지 산출되며 최상위 기술력 기업(T-1~T-2), 상위 기술력 기업(T-3~T-4), 기술력 보통기업(T-5~T-6)으로 구분된다.
 
카멜인터내셔널의 모니터암과 TV스탠드 제품은 국내 시장에서 품질과 안정성을 인정받아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 및 출시하고 있으며 국내 뿐만 아니라 일본과 중국 등 해외 법인을 운영하며 제품 유통 및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선보인 신제품 모니터암 BMA 시리즈는 모니터암 사용에 있어 편리함을 주기 위해 개발한 제품으로, 고급형 성능을 지닌 최신 보급형 모니터암이다. 자동으로 장력 조절이 되는 셀프 밸런스 기능을 탑재했다. 고급형 성능을 가졌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엔트리급 가격으로 출시된 제품이며 제품에 자신이 있는 만큼 2년의 A/S기간을 보증한다.
 
모니터암 뿐만 아니라 ㈜카멜인터내셔널에서는 다양한 디자인의 TV 스탠드와 현대인의 자세 건강을 위한 스탠딩 책상인 ‘스탠워크’도 선보이고 있다.카멜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번 인증 획득을 통해 카멜인터내셔널이 보유한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공식 인증 받은 것으로 큰 의미가 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개발과 고객만족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