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웰, 국내 한 대형 철강사 품질 강화 프로젝트’에 참여
올스웰, 국내 한 대형 철강사 품질 강화 프로젝트’에 참여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1.28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사진=올스웰 제공
자료사진=올스웰 제공

 

(주)올스웰(대표 강연수)은  지난 1월 중순 국내 철강사 신규 프로젝트를 수주했다고 28일 밝혔다.

올스웰은 철강기업의 다양한 제조 공정을 대상으로 공기질 개선에 관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외 철강사의 고민을 해결하여 기업의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한 기술 파트너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번에 올스웰이 수주한 신규 프로젝트는 고객사의 생산 품질을 고려하여 설계된 사례로, 1분기 내에 프로젝트가 완료될 예정이다. Particle Class, 풍속 등의 보증항목을 정량적 수치로 제시하며 제3자 측정을 통하여 검증한다. 프로젝트의 성패는 객관적인 수치와 DATA로 결정된다.

이와 함께 (주)올스웰(대표 강연수)은 중국의 한 대형 철강기업으로부터 냉간 압연공정 정화장치 내 배출물질 적체 현상에 대한 해결 방안을 의뢰를 받고 수출계약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올스웰 관계자에 의하면 “철강 제조공정 중 압연공정은 생산 과정에서 압연유를 사용하여 오일 성분으로 인한 점성이 높은 물질이 배출된다. 통상적으로 압연설비 뒷단에 설치되는 정화 장치에는 필터를 사용하는데, 고점도의 배출물질을 여과하는 과정에서 필터에 이물질이 부착되어 필터가 막히는 현상이 발생한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세계 유수의 기업 철강 압연 공정에 필터 없는 정화 설비를 통해 오염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한 사례를 가지고 있기도 하다. 올스웰 관계자는 “냉간 압연공정에서 발생하는 오염 솔루션은 올스웰이 가장 자신 있는 분야이며 이 분야에서는 세계 최고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올스웰의 독보적인 공기유동 제어기술은 공기 분자단위를 컨트롤을 하기 때문에 공기가 존재하는 모든 곳의 오염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올스웰은 해당 기술을 바탕으로 아시아 No.1은 물론 세계에서도 손꼽히는 공기기술 전문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올스웰은 “앞으로 철강업계 뿐만 아니라 자동차, 화학, 지하철 등의 분야로 사업을 지속 확대하여 아시아 No.1 공기기술 전문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