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이육, 어린이 증강현실 교육 프로그램 ‘Ina의 디저트하우스 AR’ 구글 플레이스토어 출시 예정
일이육, 어린이 증강현실 교육 프로그램 ‘Ina의 디저트하우스 AR’ 구글 플레이스토어 출시 예정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1.01.28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일이육
사진=(주)일이육

일이육㈜에서 증강현실(AR) 교육 프로그램 ‘Ina의 디저트하우스 AR’를 2021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런칭을 진행할 예정이다.
 
 ‘Ina의 디저트하우스 AR’은 ‘오즈의 마법사' 세계관을 기반으로 어린이가 자신의 방 등의 현실 세계에서 Ina와 친구들을 소환하여 같이 대화하고, 역할놀이를 수행하면서 모험을 진행하는 증강현실(AR) 교육 프로그램이다. 모험을 즐기며 창의력이 키워지고 언어에 대한 교육 효과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역할놀이 시리즈의 제품은 ▲G러닝 기반 영어학습 콘텐츠 ▲음성인식 양방향 인터렉션 ▲AI(인공지능) 맞춤교육 ▲교육 효과가 배가 되는 증강현실(AR)의 특징을 지닌다.
 
 일이육㈜은 2020년 5월에 설립된 초등학교 입학 전 어린이들을 위한 캐릭터 기반의 교육 컨텐츠를 제작한다. ▲2020년 창업진흥원 예비창업패키지 선정 ▲숭실대학교 스타트업 In 동작 선정 ▲2021년 1월 한국기업데이터 기술평가 T5 기술역량 우수기업을 획득한 이력을 보유한 업체이다.
 
 이에 ㈜일이육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게임을 즐기면서 재미있게 창의력을 키우고 영어 등 말 하기를 익힐 수 있는 IP 생태계의 조성을 목표로 열심히 연구 개발을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