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출산·육아 종합 플랫폼 베베폼, 2021 임신지원금 이벤트
임신·출산·육아 종합 플랫폼 베베폼, 2021 임신지원금 이벤트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1.29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신·출산·육아 종합 플랫폼인 베베폼은 매주 임산부를 추첨하여 30만원을 지원해 주는 임신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임신지원금은 국가에서 지원하고 있는 임산부 지원금 외에 베베폼은 내부적으로 임산부들을 매주 선정해 지원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지난해부터 현재까지 매주 당첨자를 발표하여 30만원의 임신지원금을 당첨 혜택으로 지원하고 있다.
 
베베폼 관계자는 “현재 10명 이상 임산부에게 임신지원금 30만 원을 지원했으며,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해 최대한 많은 산모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임신지원금을 전달할 예정”이라면서 “이번 이벤트는 급감하고 있는 출생률로 인한 출산장려 차원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코로나19로 인하여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임산부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을 했다”고 전했다.
 
베베폼 임신지원금 이벤트는 대한민국 임산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베베폼 사이트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기재하고 출산 예정일을 입력한 후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미당첨 시에도 중복으로 참여가 가능하기 때문에 당첨 시까지 매주 응모할 수 있다.
 
당첨이 되면 임산부 확인을 위해 산모수첩과 초음파 사진 등으로 임신 여부를 확인한 후 바로 임신지원금 30만 원을 지급한다.
 
이밖에도 베베폼에서는 임산부 진료비 지원 카드인 국민행복카드 발급을 진행하고 있다. 베베폼에서 국민행복카드 신규 발급 시 31종의 사은품 중 1개를 선택하여 육아 필수품들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국민행복카드 사은품으로는 역류방지쿠션, 아기 띠, 원형 러그, 분유포트, 슈너글 아기욕조 등 엄마와 아이에게 모두 안전하고 검증된 제품만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임산부를 위한 임신박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을 하고 있다. 베베폼 임신박스는 매달 200명의 임산부들을 추첨해 임신과 육아에 관련된 제품들을 구성한 임신박스를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현재 당첨자에게 제공되는 육아 관련 제품들은 실제 임산부의 제품 사용 후기와 베베폼 자체 조사를 통해 구성하고 있으며, 매달 새로운 구성품으로 임산부들을 위한 퀄리티 있는 임신박스를 지속적으로 연구하여 구성하고 있다.
 
제공되고 있는 제품으로는 앙블랑 물티슈, 실리콘 치발기, 딸랑이, 스펙트라 젖병과 모윰 쪽쪽이 브러쉬 등 20가지에 달하는 제품들을 임신박스에 담아 매달 200명의 임산부에게 지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