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 전문 기업 메리메이드·전자랜드, 업무협약 체결… 클린킹 홈케어 서비스 진행
청소 전문 기업 메리메이드·전자랜드, 업무협약 체결… 클린킹 홈케어 서비스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1.28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리메이드코리아(대표이사 김호영)와 전자랜드(대표이사 옥치국)는 지난 27일 2021년 전자랜드 고객들의 홈케어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메리메이드 김호영 대표이사와 옥치국 전자랜드 대표이사 등 양측 법인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상호협약 내용을 논의하고 계약을 체결했다.
 
홈케어 및 청소 선도업체로 자리매김한 메리메이드코리아와 국내 최대 가전제품 양판업체인 전자랜드가 손잡은 이번 전략적 제휴에 대해 업계는 최상의 품질과 경쟁력을 자랑하는 양사가 선택한 또 하나의 최고의 블루오션이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메리메이드코리아는 금번 업무협약을 통해 전자랜드 고객들의 가전제품케어(에어컨청소, 세탁기청소, 건조기청소, 매트리스 청소 등) 서비스와 가정내 욕실 청소 등을 포함한 토탈 홈케어 서비스, 이사 및 입주청소까지 짜임새 있고 내실 있는 전국 단위 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를 위해 현장경험을 통해 쌓은 메리메이드 만의 품격 높고 세심한 서비스를 재정비하여 선보일 예정이며, 20여 년간의 경쟁력 있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는 청소 노하우를 전자랜드 고객들에게 제공하여 2021년 전자랜드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낼 것으로 보인다.
 
2001년 설립된 메리메이드코리아는 국내 청소업체 중 최대 업력을 보유하여 20년간 청소 서비스의 표준 프로세스를 개발 시행해오고 있으며 국내 대기업과 다양한 서비스(이사 및 입주청소, 에어컨, 세탁기 청소, 홈케어 등) 제휴를 통해 전국적인 서비스망을 구축하고 가정집 청소에서 사업장 청소 영역까지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한편 메리메이드코리아는 2021년을 고객 만족 서비스혁신의 원년의 해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내놓았다. 그 일환으로 올 한 해 발생되는 소정의 수익을 소방동우회에 기부하여 전현직 소방관의 복지를 지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