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팩도 내 마음대로 커스터마이징, 메트로시티 ‘FAV BAG’ 출시
백팩도 내 마음대로 커스터마이징, 메트로시티 ‘FAV BAG’ 출시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1.27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메트로시티 제공
사진=메트로시티 제공

젊은 세대는 자신의 개성과 취향을 드러내는 방식으로 기성 제품을 ‘커스터마이징’하는 것을 선호한다. 공장에서 만든 똑같은 모습의 제품도 커스터마이징을 거치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아이템으로 변신한다.

이러한 가운데,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는 커스터마이징을 선호하는 젊은 세대의 니즈를 반영해 커스터마이징 백팩 ‘FAV BAG’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FAV 백팩은 유니섹스 제품이며, 메트로시티만의 모티브 패치를 이용해 마음대로 가방을 꾸밀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A~Z 알파벳과 별, 하트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있는 28종 패치로 취향이 가득 담긴 나만의 커스터마이징 백팩을 완성할 수 있다. 

 자신의 스타일에 따라 총 4가지 FAV백팩을 선택할 수 있다. 에코 원단과 투명 PU로 여타 심플한 백팩과 달리 스페셜한 디자인 M211MS1901 모델, 퀄리티 높은 소가죽 소재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룩을 연출하는 M211MS1900 모델, 전면부 포켓을 탈부착해 슬링백으로 단독 사용할 수 있는 M211MT1900 모델(블랙, 화이트) 등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패치를 이용해 커스터마이징한 백팩으로 개성 넘치는 룩을 연출해보길 바란다”며, “FAV BAG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메트로시티는 2월 4일까지 ‘My FAV’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행사 기간 내 FAV 백팩 4종을 구입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커스텀 패치 구매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일정금맥 이상 구매시 다양한 메트로시티 모티브가 담긴 다이어리 꾸미기용 FAV Kit (스티커 팩)을 선물한다. FAV Kit는 A~Z 이니셜 스티커, 이모티콘 및 레터링 스티커, 메트로시티 모티브를 담은 스티커 등 다양한 형태의 스티커와 지퍼백 패키지로 구성되어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