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디자인 패브릭 제품 제조사 주호데코, 설립 26주년 시즌오프 행사
전문 디자인 패브릭 제품 제조사 주호데코, 설립 26주년 시즌오프 행사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1.27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호데코는 2021년 설립 26주년을 맞이해 최대 60% 할인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주호데코는 벤처와 디자인연구소를 보유하고 있다.

 전문 디자인 패브릭 제품 제조회사로 자사 브랜드뿐만 아니라 ODM, OEM으로 자주, 모던하우스, 홈플러스, 롯데 등의 브랜드에 납품하고 있다.
 
 주호데코의 설립 26주년 시즌오프 행사로 준비되는 특별 할인 행사 품목은 발열 차렵이불과 극사세 차렵이불을 비롯한 양털 극세사 담요와 앞치마, 페르시안 극세사 러그등이다.
 
주호데코의 발열 차렵이불은 최첨단 기능성 섬유 ‘히팅솜’을 활용해  효율적인 보온과 발열 기능으로 겨울철 실내 온도에 필요한 열에너지 사용량을 줄여준다.

 전 세계적으로 제품안전의 표준으로 활용되는 oeko-tex 인증을 받은 유해 물질 없는 친환경 제품이다.
 
또한 우리 몸의 온도를 3℃ 상승시켜주는 자가 발열 효과가 있다. 또한 가벼운 무게로 세탁에도 용이하며 먼지 날림이 없는 알레르기 케어 원단으로 집먼지 진드기와 유해 물질의 유입을 차단하는 장점이 있다.
 
주호데코에 따르면, 극세사이불은 머리카락보다 1/100 더 가는 굵기의 실로 만들어진 섬유로 보온성과 부드러운 촉감이 뛰어나며 촘촘한 밀도로 유해 물질을 차단한다.
 
이불의 앞면은 먼지를 최소화하고 무게감을 줄인 1.5mm 극세사 소재로, 이불의 뒷면은 정전기 발생을 줄여 부드러움과 포근함을 극대화 한 3mm 극세사 소재로 제작되었다.
 
관계자는 “주호데코의 설립 26주년을 맞아 1월 26일부터 2월 21일까지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최대 60% 할인으로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고 있어 제품 별 재고 소진이 빠를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시즌오프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