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해광식당, 2021 헤럴드 고객만족경영 대상 수상
우도해광식당, 2021 헤럴드 고객만족경영 대상 수상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1.27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도 보말칼국수 '우도해광식당'이 '2021 헤럴드 고객만족경영 대상' 음식점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우도해광식당'은 제주 우도의 명물인 '보말칼국수'를 만들어내는 전통있는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주최측에 따르면, 실제로 우도에서 운영중인 식당 중 다섯 손가락 안에 꼽을 정도로 오래된 역사를 자랑한다는 후문이다

 '톳'을 반죽에 활용했으며 천혜의 조미료 '보말' 특유의 감칠맛이 우러난 육수가 더해져 맛을 내고 있다.

 대표 메뉴 '보말톳칼국수' 외에 '보말전복톳칼국수', '성게비빔밥' 등이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또한 우도 내에서 아름답다는 찬사를 받는 '하고수동해수욕장' 인근에 있어 풍광을 벗 삼아 미식(味食)을 즐기기에 탁월하다. SNS를 중심으로 '우도의 핫플레이스'로 널리 알려져 있기도 하다.

우도해광식당 서이숙 대표는 “'보말칼국수'에 있어서 유명하고 오래된 업체라고 자부한다”며 “관광객부터 배를 타야 하는 번거로움에도 제주 지역 손님들까지 많이 찾아주고 계신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음식의 질과 서비스에 대해 만족감을 느끼실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종합경제지 헤럴드경제의 고객만족 경영 대상은 기업 브랜드 가치 제고와 소비자들의 신뢰도 및 인지도 상승에 기여하고자 소비자에게 높은 만족을 주는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 선정하여 기업과 소비자가 윈윈하는 가교 역할을 자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