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스킨솔루스, ‘세라피움 모이스트 딥 마스크’ 출시
마이스킨솔루스, ‘세라피움 모이스트 딥 마스크’ 출시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1.26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마 헤리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마이스킨솔루스’가 마스크팩 신제품 ‘세라피움 모이스트 딥 마스크’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톡톡한 두께의 ‘fit-in’ 극세사 비건 시트로 제작, 피부 굴곡에 들뜸 없이 부드럽게 밀착하여 수분과 영양을 피부에 빈틈없이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세라피움 모이스트 딥 마스크’에는 세라마이드와 마이크로바이옴 기술로 한층 진화된 NEW 세라마이드인 ‘세라피움’ 성분이 포함됐다. 세라피움은 피부가 지닌 본연의 힘을 회복할 수 있도록 균형 잡힌 스킨바이옴 환경을 형성한다. 

또한 8중 히알루론산으로 수분감과 보습력을 더욱 강화했다. 고분자-중분자-저분자 히알루론산이 레이어링 되도록 개발해 피부 속부터 보호막을 형성하여 탄탄한 보습이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크리미한 세럼 제형의 세라피움 모이스트 딥 마스크는 세럼 한 병의 수분과 영양이 농축되어 외부 자극에 인한 들뜬 각질을 정돈하고 영양을 채워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되돌려 준다”며 “찬 바람과 건조해진 날씨로 보습과 영양이 필요하다면, 모이스트 인 트리트먼트로 피부결을 정돈한 뒤 세라피움 모이스트 딥 마스크를 사용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스킨솔루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마이스킨솔루스 제품을 구매(실 결제금액 1만 원 이상)한 고객을 대상으로 세라피움 모이스트 딥 마스크를 1P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