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전산원, 2021학년도 정시 합격자 발표 기간, 신입생 모집
동국대 전산원, 2021학년도 정시 합격자 발표 기간, 신입생 모집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1.25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교법인 동국대학교 학점은행기관 동국대학교 전산원(이하 동국대 전산원)이 4년제 대학 및 전문대 합격자 발표 기간에 신입생을 모집한다.

오는 2월 7일까지 정시 합격자 발표를 진행하며, 정시 최초 합격자는 2월 8일부터 10일까지 정시 등록을 하게 된다.

동국대학교 전산원(이하 동국대 전산원) 입학처 관계자는 “수능 4등급, 5등급, 6등급의 중위권 수험생이라면 학사편입을 통해 인서울 대학에 진학이라는 목표를 세워볼 만하다."며 " 동국대 전산원의 경우 정시 4등급ㆍ5등급ㆍ6등급 수준의 수험생들이 입학 후 학사학위를 취득하고, 인서울 대학으로 편입이나 대학원 진학을 도전할 수 있도록 교과과정이 구성되어 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전산원에 따르면, 동국대 전산원 재학생들은 평균 2년 내외의 기간으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어 빠르게 학사학위를 취득 후 학사편입을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2020년 편입 및 대학원 진학자 255명을 포함해 누적 3,443명의 합격자 명단을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있다.

또한  동국대 중앙도서관을 비롯해 서울캠퍼스 편의 시설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수업료는 실기 중심 영화학 전공을 제외하고 일반 4년제 대학의 70% 수준이다.

현재 주간학사과정으로 컴퓨터공학 전공, 멀티미디어학 전공, 정보보호학 전공, 경영학 전공, 광고학 전공, 관광경영학 전공, 심리학 전공, 사회복지학 전공, 행정학 전공, 영화학 전공을 운영 중이다. 직장인 및 주부 대상으로 운영되는 주말학사과정은 컴퓨터공학 전공, 경영학 전공, 심리학 전공, 행정학 전공, 부동산학 전공 등 총 5개 전공이 있다.

한편 대학교 제적자, 전문학사 소지자 등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입학원서 접수는 동국대 전산원 홈페이지, 유웨이어플라이 및 진학사어플라이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대학 수시, 정시 전형 지원 횟수와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고, 합격 시에도 대학 진학 불이익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