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메이드코리아, 전·현직 소방관 복지 위한 ‘청소 서비스’ 캠페인 진행
메리메이드코리아, 전·현직 소방관 복지 위한 ‘청소 서비스’ 캠페인 진행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1.25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메리메이드코리아 제공
사진=메리메이드코리아 제공

 메리메이드코리아(대표 김호영)는 ‘대한민국 어벤져스! 메리메이드는 소방관을 응원합니다’ 캠페인을 펼쳐 누적 수익의 일부를 전·현직 소방관의 복지 증진 사업에 후원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이 가정 및 사업장 청소(이사, 입주, 거주, 에어컨, 메트리스 등) 이용 시 발생되는 수익의 일정 금액을 해당 캠페인 기부 금액으로 적립하는 내용을 기본으로 하고, 메리메이드코리아에서 해당 캠페인의 소계 수익을 연말 즈음에 소방동우회 측에 전달하는 것을 주된 내용으로 하고 있다.
 
메리메이드코리아는 지난 2020년 12월 15일 서울 메리메이드 코리아 본사에서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대한민국 어벤져스! 메리메이드는 소방관을 응원합니다’ 캠페인을 진행해 향후 1년간 대한민국 국민들을 위해 희생과 헌신을 감당한 전·현직 소방관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보태고자 기획되었다.
 
전·현직 소방관들의 복지 개선에 이바지가 될 수 있는 전반적인 서비스 내용을 포함한다.
 
아울러 메리메이드코리아는 전·현직 소방관 가족을 대상으로 메리메이드가 제공하는 모든 청소서비스에 대해 소방동우회 가족이 이용할 경우 특별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이것이 전·현직 소방관 회원 모두의 복지 증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해당 캠페인은 1년 중 상시적으로 진행되는 이사청소, 거주청소, 에어컨 및 홈 케어 서비스에 소방관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실수요 측면에서도 소방가족에게 실제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메리메이드 코리아(대표 김호영)는 “향후 이번 캠페인을 필두로, 회사가 제공하는 필수 국민 건강 서비스인 청소 클리닝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하게 이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메리메이드 코리아는 2001년에 설립하여 국내 청소업체 중 최대 업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20년간 청소 서비스의 표준 프로세스를 개발, 시행해오고 있다. 또한 국내 대기업과 다양한 서비스(이사 및 입주청소, 에어컨, 세탁기 청소, 홈 케어 등)로 제휴를 맺고 있으며 전국적인 서비스망을 구축하고 있는 회사로, 가정집 청소뿐만 아니라 사업장 청소 영역까지 확대하여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