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애드가 2021년 완구캐릭터 산업에 첫발을 내디뎠다.
미디어 콘텐츠 전문기업이자 한국완구협회 홍보지원단, 한국캐릭터협회 업무협약사인 종합광고/마케팅기업 기가애드는 최근 고양이 캐릭터(나루)로 제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사회적 기업 나루코㈜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기가애드는 한국뿐 아니라 전세계 반려묘 가족들을 위한 브랜딩과 제품서비스 홍보마케팅 기획/제안을 통해 한국 캐릭터의 우수성을 알리고 다양한 사업기회를 찾아 제안하는 주관사로서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특히 디지털 콘텐츠 영상기획, 제작 및 종합광고대행을 추진하게 될 기가애드는 2019년 부천국제만화축제 CF 영상제작 및 온라인마케팅, 2020년 강남페스티벌 온라인 마케팅 주관사 경험을 살려 그 위상에 맞는 차별화 광고마케팅을 추진하게 된다.
또한 포스트 코로나 환경인 비대면 시대에 선호하는 매체인 KT, SK, LG 통신사가 운영 중인 IPTV(VOD, 실시간 방송광고)와 전국 자동차 극장 스크린 광고매체를 확보한 바 있다.
기존의 전국 3대 대형마트(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영상, 카트, 조명광고 및 전국 500여 개의 옥외전광판 영상광고, 백화점/쇼핑몰 광고 등 외에도 유튜브, 인스타, 카카오(카톡), 네이버 , 블로그 등 온라인 매체마케팅과 영상기획 제작까지 포괄하는 통합광고마케팅 수직계열화 플렛폼을 활용할 방침이다.
한편, 기가애드는 MBA 마케팅전공자 출신 본부장과 박사급의 자체 자문단을 통해 수입차/금융/건강식품/의류/화장품/제조유통 등의 기업, 전국단위 축제/행사, 지자체/문화재단, 지역특산물 브랜딩/타겟마케팅에 광고마케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한국완구협회/한국캐릭터 협회 홍보지원단 및 케이블사업자 LG헬로비전 업무협약사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