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데이트 ‘맞춤형 대면 분석 상담 서비스’ 실시
포데이트 ‘맞춤형 대면 분석 상담 서비스’ 실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1.22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연애를 어떻게 시작하고, 어디서 만나야 하는지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싱글 매칭 전문 ‘포데이트’가 ‘맞춤형 대면분석 상담 서비스’ 를 실시했다.

해당 서비스는 나와 잘 맞는 사람을 만나 향후 행복한 연애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된 서비스인 만큼 싱글 매칭을 위해 44,000명 이상의 연애를 도운 연애연구가들이 분석서비스를 고안해냈다. 

보다 원활한 연애유형검사, 연애성향세분화, 이상형디자인, 연애가치관 정립을 위해 1대 1 상담 및 1대 다수 연애 교육을 통해 축적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프로그램을 만들어 많은 사람들이 쉽게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포데이트 관계자는 "통상적으로 연애를 하고 있지 않는 많은 싱글 남녀들은 가장 외로운 계절로 '겨울'과 '가을'을 뽑고 있는데, 막상 “어떻게 연애를 통해 외로움을 극복하고 싶은가”라는 주제에 대해서는 "잘모르겠다", "소개팅을 받으려고 한다"라는 소극적인 응답들이 많다."고 전했다.

이러한 응답을 보인 이들이 연애에 성공할 확률은 20%도 채 되지 않는 결과를 보이고 있는데, 이들도 좋은 짝을 만나볼 수 있도록 연애에 대한 전문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고 포데이트 측은 설명하고 있다. 

포데이트에 따르면, 관계의 기본인 대화와 이미지 개선 및 이성의 호감을 끌 수 있는 부분, 이성의 심리를 파악할 수 있는 교육을 통해 최근 연애에 성공한 내담자는 "실전에 맞게 도움을 주어 연애를 할 수 있게 도와준 선생님에게 좋은소식을 알려줄 수 있어서 너무 기쁘고 감사드린다, 내가 가지고 있는 자신감만으로는 어려웠을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