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감성테라피 창작 그림책 ‘아이아빠’ 출간
‘신간’ 감성테라피 창작 그림책 ‘아이아빠’ 출간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1.22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의 의미, 가족간의 사랑, 가족의 행복과 성장이 이슈화 되고 있는 요즘 가족 구성원 간의 역할을 되돌아보고 진정한 가족애를 느낄 수 있는 책이 발간되어 화제다.

아빠, 엄마, 아이가 함께 공감하며 읽을 수 있는 이 그림책은 ‘아이아빠 놀아줘 / 사랑해 / 안아줘 / 어디가 / 언제와’ 총 5권이 시리즈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4~10세의 아이와 아빠가 함께 보는 이 책은 아빠가 읽어주면 아이들이 참 좋아할 만한 내용으로 아이의 마음이 예쁜 동화책의 감성으로 표현되어 있으며, 아이의 행동과 언어를 통해 아이를 더 많이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하며 아빠, 엄마로서 행복감을 느끼고, 아빠, 엄마와 아이 사이에 마음과 마음을 잇고 교감하며, 사랑을 나누는 내용들을 담고 있다.

‘아이아빠’는 이처럼 교감하다 보면 공감하게 되는 아이의 세계를 보여주며 공감이 커질수록 부모도 한 뼘 더 성장하는 진귀한 경험을 전달한다. 그러면서 안아줘, 사랑해, 놀아줘 등 아이들에게 평소 자주 해주는 말들 그리고 아이에게 해주고 싶었던 말들, 아이가 듣고 싶은 말들을 주제로 따뜻하면서도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 책이 전하는 ‘아이아빠’는 바로 ‘I am a Daddy’이다. 아이와 함께 했을 때 비로소 존재하는 가장 순수한 Daddy이다. 일상의 에피소드에서 찾아낸 리얼 공감 스토리, ‘아이아빠’는 아이랑 함께 보았을 때 더욱 큰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다. 아이와 함께하는 잠자리에서도, 놀이에서도 언제 어느 때나 우리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감성테라피 그림책, 짧은 에피소드에서 긴 여운이 남아 행복을 전달한다. 어쩌면 평범한 일상의 이야기지만 공감하며 따뜻한 마음으로 읽을 수 있는 우리 가족의 그림책, 예쁜 일러스트를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책이다.

‘아이아빠’는 남우 작가와 노유이 작가의 작품이다. 나무를 좋아한다는 남우 작가는 이전에 <트레이와 보라보라 동굴숲의 비밀>이라는 판타지 애니북을 출간한 바 있으며, 이 책이 두 번째 작품이다. 노유이 작가는 유이의 다락방이라는 개인전도 할 만큼 뛰어난 그림 실력을 가진 작가로 내일이 더 기대되는 그림작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