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와인 아울렛 와인픽스, 성수점 22일 그랜드오픈
신개념 와인 아울렛 와인픽스, 성수점 22일 그랜드오픈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1.22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성수동 150여 평 규모 와인 아울렛…2,000여 품목의 주류 구비
- 와인 아카데미 운영, 새로운 진열방식 등 신개념 와인 아울렛


신개념 와인 아울렛 와인픽스 어반아울렛이 오는 22일 성수동에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와인픽스 어반아울렛은 와인을 비롯한 다양한 종류의 주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도심 속 와인 아울렛이다. 첫 오픈 매장인 와인픽스 성수점은 지하 1층~지상 2층, 150평 규모로 조성됐다. 쇼핑공간 내에는 2,000여 품목의 와인, 하드리쿼, 사케 등이 구비되어 있다.

와인픽스 어반아울렛은 다양한 2본입·3본입 패키지와 밀키트, 치즈 등 와인과 곁들일 수 있는 안주류를 구비해 타 와인 아울렛과 차별화를 뒀다. 또한, 기존 와인업계에서 진행해 오던 국가별 진열에서 탈피, 음식과의 매칭 등 유용성에 맞는 진열을 선택하여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자기 주관에 따라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간편 배송시스템인 ‘익일 콜드체인 배송’도 준비 중이다. ‘익일 콜드체인 배송’은 매장에서 구매한 주류를 저온으로 유지하여 신선도를 떨어뜨리지 않고 익일 배송하는 배송시스템으로, 해당 배송시스템은 매장에서 결제한 주류만 적용 가능하며, 서울권에 한해 운영된다.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와인픽스 어반아울렛은 회원가입 전 고객에게 마스크를 증정하고,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골프공을 선물한다. 6병, 12병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도 준비하고 있다.

와인픽스 어반아울렛 관계자는 “와인픽스라는 상호명은 고객이 와인을 픽(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요소들 중에서도 가성비, 테마, 음식, 교육, 배송 등을 고려해, 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매장을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아 만들었다”며, “도심에서 좋은 가격대에 와인 및 주류를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와인픽스 어반아울렛은 시중 업체보다 50% 저렴한 가격에 와인 아카데미를 운영해 누구나 와인에 쉽게 입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